나눔행사 실천하는 배비장전, 오페라의 감동을 나눈다!

 

대한적십자 서울지사, 어린이재단 등 문화소외계층 400명 무료초청!

 

오페라 배비장전117-18일 양일간 국립극장서 공연

 

 

 

 

 

[오페라 배비장전 포스터]

 

오는 117() ~ 18() 양일간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되는 오페라 배비장전클래식 오페라의 감동을 나누고자 문화소외계층 400여명을 초청한다.

 

조선후기 고전소설로 전해 내려오는 설화 배비장전을 새롭게 각색, 구성한 오페라 배비장전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대한적십자서울지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하여 400여명의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하는 희망나눔행사를 진행한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우리주변의 소외된 어린이, 어르신, 다문화가족, 북한이주민을 위한 <희망풍차 프로젝트> 희망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문화소외계층 300명을 초청,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사회, 경제적 여건의 어려움으로 인해 재능개발의 기회가 부족한 아동 및 청소년에게 잠재력과 재능을 발견하고 계발해 나가 장차 미래사회에서 해당 분야의 유능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인재양성 아동의 꿈>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소외계층 100명을 초청한다.

 

본 나눔행사를 주관한 더뮤즈오페라단과 NewsCSV(문화복지포털)문화에 소외된 이웃들이 오페라 배비장전을 통해 따뜻한 신년을 맞이하길 바란다. 문화소외계층들이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갖는 것, 그리고 기업이 이런 사회적 조건을 개선시키는 것이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일이다. 앞으로도 문화소회계층을 위한 나눔행사를 통해 기업과 사회모두가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tmop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ARS모금행사도 진행한다.

 

 

 

[오페라 배비장전 연습사진]

 

더뮤즈오페라단 이정은 단장은 오페라 배비장전을 준비하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에 오페라들을 보면 베르디, 푸치니, 모차르트등의 오페라들은 외국의 작품이기에 원어로 노래를 부르고 외국의 정서에 맞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하기가 많이 힘들었다. 하지만 더뮤즈오페라단의 오페라 배비장전은 조선후기부터 내려오는 판소리 소설로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잘 알고 있는 내용으로 오페라를 제작했기에 관객들이 쉽게 오페라를 이해할 수 있으며 노래 또한 우리말로 노래하기 때문에 음악을 이해하고 감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배비장역에는 김승철(바리톤), 염현준(바리톤), 애랑역에는 이정신(소프라노), 이명희(소프라노) 그 외 석승권(테너), 윤주현(테너), 하수진(소프라노), 박미화(소프라노) 등 국내 최고의 성악가가 출연, 더뮤즈오페라단 단장 이정은, 작곡 박창민, 지휘 김봉미, 연출 김지철이 맡고 헤럴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메트오페라합창단이 함께 오른다.

 

대한민국창작오페라페스티벌조직위윈회, 더뮤즈오페라단이 주최하고, NewsCSV, 대한민국창작오페라단연합회, 더뮤즈오페라단이 주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오페라 배비장전VIP25만원, R20만원, S15만원, A10만원, B5만원, C3만원에 관람이 가능하며,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명

오페라 배비장전

공연기간

2015117() ~ 118() 23

공연시간

3, 730/ 5

공연장소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티켓금액

VIP 25만원, R20만원, S15만원, A10만원, B5만원, C3만원

출연진

김승철, 염현준, 이정신, 이명희, 석승권, 윤주현, 하수진, 박미화 외

 

오케스트라_헤럴드필하모닉 / 합창_메트오페라합창단

제작진

예술감독 이정은 / 연출 김지철 / 작곡 박창민 / 극본 강문숙 외

주최

대한민국창작오페라페스티벌조직위윈회, 더뮤즈오페라단

주관

NewsCSV, 대한민국창작오페라단연합회, 더뮤즈오페라단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홈페이지

www.tmopera.com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ticket.interpark.com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