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을미년새해 나눔행사를 실천하는 뮤지컬<더 초콜릿>

대한적십자 서울지사와 함께 문화소외계층 3,000명 무료초청!

2015228일까지 대학로 더초콜릿전용관!

 

 

[뮤지컬 더 초콜릿 문화나눔]

 

 

뮤지컬 <더 초콜릿>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대한적십자 서울지사와 협력하여 <희망풍차 프로젝트> 희망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3,000여명의 문화소외계층 및 후원자를 초청하는 희망나눔행사를 진행한다.

 

희망나눔행사를 주관한 ENT팩토리와 NewsCSV(문화복지포털)문화에 소외된 이웃들이 뮤지컬 <더 초콜릿> 을 통해 따뜻한 신년을 맞이하길 바란다. 문화소외계층들이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갖는 것, 그리고 기업이 이런 사회적 조건을 개선시키는 것이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일이다. 앞으로도 문화소회계층을 위한 나눔행사를 통해 기업과 사회모두가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희망풍차 프로젝트> 기부금 일환으로 모금행사 및 ARS모금행사도 진행한다.

 

뮤지컬 <더 초콜릿>은 한 때 국민 요정아이돌에서 방송사고로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진 가수가 된 밍크가 지방 방송국 '더 초콜릿라디오 DJ로 내려가 과거 연인 사이였던 까칠한 강철한 PD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이야기로 2010년 초연 이래 지난 5년간 20만명 관객을 동원한 대학로 최강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다.

 

뮤지컬 <더 초콜릿>은 대학로 더 초콜릿 전용관에서 공연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www.thecho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YES24, 지마켓, 옥션, 하나투어에서 가능하다.

 

Information

 

공 연

뮤지컬 <더초콜릿>

일 시

20141030~ 2015228

장 소

대학로 더초콜릿 전용관

캐 스 트

장준영, 박세욱, 김경식, 배보경, 빛나, 임지애, 이지유, 인선호, 나정혁, 김근형, 홍성희, 정소영, 백혜림, 김현범, 이지훈, 윤한민, 이문수 등

주최/주관

ENT팩토리/ NewsCSV

공식홈페이지

www.thechoco.co.kr

 

 

(사진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