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나는 너다재 출격 D-1, 대극장 연극 사상 최장공연

 

- 연극 나는 너다재정비 후 16일부터 연장 공연 돌입, 조국 통일 다시 외치다

 

- 대극장 연극 사상 최장기 공연 작품 나는 너다송일국 등 주요 출연진 연장공연 이어간다

 

- 안중근의 이야기는 끝나지 않았다. 관객들의 뜨거운 가슴이 새해까지 이어진다

 

 

 

 

연극 나는 너다포스터 (사진 제공 :돌꽃컴퍼니)

 

연극 나는 너다5일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16일부터 연장 공연에 돌입한다.

 

지난 한 해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와 함께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배우 송일국이 영화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연극 나는 너다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스케쥴을 조율하고 2015년 새해에도 연장공연에 매진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과거 공연을 위해 배우와 스탭들 모두 국토대장정을 다녀왔을 정도로 각별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나는 너다팀은 연장공연 결정에 모두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로서 나는 너다대극장에서 공연한 연극 사상 최장기 공연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연극 나는 너다는 대한독립을 이끈 영웅 안중근과 매국노로 간주되어 철저히 왜곡된 삶을 살아야 했던 그의 막내아들 안준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송일국의 연극 데뷔작이자 이 12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송일국 주연의 나는 너다BBCH홀에서 16일부터 131일까지 공연된다.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돌꽃컴퍼니 02-3672-3001)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