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크리스마스 선물, 뮤지컬 <더초콜릿>

 

미리크리스마스 할인부터 프로포즈 이벤트까지!

 

대학로 더초콜릿 전용관 오픈런 공연 중

 

 

 

크리스마스하면 오헨리(O. Henry)'크리스마스 선물'이라는 소설을 누구나 생각난다. 소설 크리스마스 선물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가난한 부부가 서로의 머리칼과 시계를 팔아 머리빗과 시곗줄을 서로의 선물로 마련해 선물을 하지 못 한다는 이야기이다. 이들 만큼이나 진실한 사랑을 노래하는 뮤지컬 <더 초콜릿>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연인, 가족, 친구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관객을 찾아간다.

뮤지컬 <더 초콜릿>은 특별한 연말을 준비하는 연인, 가족들을 위해 오는 12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22일 공연까지는 예매자 전원에게 전석 17,000원으로 예매가 가능한 미리크리스마스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 또한 1223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은 프로포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신청자를 통해 공연 당일 무대에서 직접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한 때 국민 요정 아이돌에서 방송사고로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진 가수가 된 밍크가 지방 방송국 '더초콜릿라디오 DJ로 내려가 과거 연인 사이였던 까칠한 강철한 PD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달콤 쌉싸름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더 초콜릿>2010년 초연 이래 지난 5년간 20만명 관객을 동원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더 초콜릿>ENT팩토리와 NewsCSV(문화복지포털) 주관하며, 대학로 더초콜릿 전용관에서 오픈런 공연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thechoco.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YES24, 지마켓, 옥션, 하나투어에서 가능하다.

 

 

 

 

공 연

뮤지컬 <더초콜릿>

일 시

20141030~ OPEN RUN

장 소

대학로 더초콜릿 전용관

캐 스 트

장준영, 박세욱, 김경식, 배보경, 빛나, 임지애, 이지유, 인선호, 나정혁, 김근형, 홍성희, 정소영, 백혜림, 김현범, 이지훈, 윤한민, 이문수 등

주최/주관

ENT팩토리/ NewsCSV

제작

()SEG

 

 

 

(사진 제공:마케팅컴퍼니 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