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맞아?? 괴짜소년으로 변신한 장백기

연극<해롤드&모드> 연습현장 포착

 

- 배우 강하늘, tvN 드라마 미생장백기 차림으로 연극<해롤드&모드> 대본리딩

 

 

배우 강하늘 (샘컴퍼니 사진제공)

 

 

최근 생애 첫 연극 도전을 밝힌 배우 강하늘이 tvN드라마 미생의 밤샘 촬영을 마치고 바로 동숭동에 있는 연극 <해롤드&모드> 연습실에 등장했다.

 

공연제작사 샘컴퍼니는 트위터를 통해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바로 온 듯, 장백기의 모습으로 사원증까지 그대로 목에 건 채 연극<해롤드&모드> 대본을 보고 있는 강하늘의 모습을 공개했다.

 

밤샘 촬영 후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연습에 임하는 그의 자세에 연습실 분위기마저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훈훈한 외모에 훈훈한 마음까지! 강하늘 흥해라’, ‘오랜만의 무대복귀 너무 반가워요’, ‘역시 강하늘,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장백기? 강하늘? 둘 다 멋있다!’ 등 강하늘의 연극 연습몰두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앞서 tvN드라마 미생팀이 단체로 세부여행을 떠날 예정이었으나, 강하늘만 합류하지 못하게 된 사실이 전해지면서 궁금증을 자아낸바 있다. 강하늘은 현재 연극 <해롤드&모드> 연습에 매진 중이다.

 

한편, 세대를 초월한 최강커플 강하늘, 박정자가 출연하는 연극 <해롤드&모드>19일부터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예정이며, 2차 티켓박스 오픈은 1218일 목요일 오후2시이다. (문의: 샘컴퍼니 02-6925-5600)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