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흥행작 주크박스 뮤지컬 <더 초콜릿>!

 

 

뮤지컬 <더 초콜릿>은 한 때 국민 요정이었지만 방송사고로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진 가수 밍크가 지방 방송국 '더 초콜릿' 라디오 후임 DJ로 내려가 과거 연인 사이였던 까칠한 강철한 PD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이야기로 2010년 초연 이래 지난 5년간 15만명 관객을 동원한 로맨틱 코메디 뮤지컬이다.


관객의 사연이 공연에 소개되는 행운과 함께 선물도 받는 이벤트를 시행하는 뮤지컬< 더 초콜릿>은 관객참여형 뮤지컬이다.
공연시작과 함께 관객들은 미리 꺼둔 휴대폰을 다시 꺼내 공연팀의 전화로 문자메시지를 남기면 공연중에 관객의 사연을 소개하고 1위부터 3위까지 선정된 사연을 공연 DJ가 소개해 주고 1위로 뽑힌 관객은 선물도 받는 경험을 하게 된다.


대학로 더초콜릿 전용관 개관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이번 공연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 <넌센스 잼보리>, <햄릿>의 박세욱과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그리스>의 김경식이 라디오 방송국의 까칠한 신임PD 강철한 PD 역에, 뮤지컬 <그남자 그여자>, <울지마 톤즈>의  김빛나와 <미스터온조>의 이지유가 원조 국민 아이돌이지만 지방 라디오방송의 DJ를 담당하게 되는 밍크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특히 개그맨 정만호, 이동엽, 윤성한 등이 매회 특별출연이 확정되며 관객들에게 웃음폭탄을 선사할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디오 방송국을 소재로 한 뮤지컬 <더 초콜릿>은 빅뱅, 씨스타, EXO, 김동률, 김광석 등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주크박스 선곡과  폭소와 감동이 함께 하는 스토리를 통해 대학로 흥행작의 계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뮤지컬 <더 초콜릿>은 10월 30일부터 대학로 더초콜릿 전용관에서 오픈런 공연된다.

 

 

 

[무대]

 

[티켓]

 

[극장]

 

 

 

[공연개요]

 

공   연:뮤지컬 <더 초콜릿>
일    시:2014년 10월 30일 ~ OPEN RUN
장    소:대학로 더초콜릿 전용관
캐 스 트:이동엽, 정만호, 윤성한, 박세욱, 김빛나, 인선호, 홍성희, 김현범, 김경식, 이지유, 김근형, 정소영, 윤한민 등
주최:뉴스씨에스브이, ENT팩토리
공동제작:ENT팩토리/㈜두앤컴퍼니

 

(사진제공:ENT팩토리/마케팅컴퍼니아침)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