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해롤드 & 모드> 1차 티켓오픈 후 예매율 1!!

 

미생의 강하늘’, 연극계의 대모 박정자출연

 

 

- 11271차 티켓오픈 직후 연극 부문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티켓랭킹 1위 등극!

- 쟁쟁한 경쟁작들 속에서도 차트 매진사례 연극 <해롤드&모드>

- 드라마 미생 장백기강하늘의 인기와 연극계의 대모 박정자의 티켓 파워 여실히 보여져..

 

 

 

 

 

오는 19일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하는 연극 <해롤드 & 모드>의 공식 1차 티켓박스가 오픈과 동시에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www.interpark.co.kr)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272,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한 연극 <해롤드 & 모드>는 티켓팅이 시작되자마자 굵직한고 쟁쟁한 상대작품들을 누르고 무서운 기세로 예매순위 1위를 탈환했다. 오늘 28일도 여전히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상황이다.

 

 

드라마 미생의 큰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무대에서 만나게 된 강하늘과 연극계의 대모 연극배우 박정자의 환상적인 호흡과 작품성까지 겸비하여 많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며 티켓 예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해롤드&모드>1차 티켓 예매 오픈 이후, 수많은 관객들이 각종 SNS를 통해 자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구만..”, “강하늘의 무대복귀라니.. 기대치 수직상승! 아 보고싶다.”, “새로운 이색커플의 조화등의 소감을 남겨 이번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치가 얼마나 큰지 나타내고 있다.

 

연극 <해롤드&모드>는 오는 19일부터 228일까지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샘컴퍼니 6925-5600)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