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회 맞은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다!

 

 

 

서울과 지방을 오가며 성황리에 공연을 진행중인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가 뮤지컬로써의 200회를 맞이하였다.

 

2001년부터 시작된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지난 12년간 연극으로 큰 사랑을 받아오다 2013년 겨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뮤지컬로써의 첫 걸음을 떼었다. 다채로운 형식의 뮤지컬로 새롭게 제작되었지만 연극에서의 작품성과 흥행성은 그대로 이어가며, 더 높아진 완성도로 모든 세대를 사로잡는 공연으로써의 또 다른 시작을 알렸다.

 

오는 25, 뮤지컬로써의 200회를 맞이하는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뮤지컬로 변모된 후에도 백..난만의 동화적인 코드와 아기자기함을 놓치지 않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13년째 이어지는 장수공연에 걸맞게 어린시절 보았던 공연을 추억하며 다시 공연장을 찾는 재관람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앞으로도 오래 함께 해달라는 끊임없는 관객들의 요청에 보답하듯, 뮤지컬로써의 200회를 기점으로 앞으로 얼마나 더 긴 시간동안 더욱 발전한 모습으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이 될지,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다가오는 연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면 좋을 공연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내년 111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예매 : 인터파크(1544-1555) , 문의 : 오픈리뷰(1588-5212)

 

(사진제공:쇼플레이)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