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에 빠진 여자와 '담배를 피워 봐'노래의 가수에 빠진 남자의 사랑찾기,<연기속의 그녀>!

 

레스토랑에서 만난 남녀는 금방 서로에게 끌려 사랑에 빠지지만 시간이 갈수록 남자는 담배에 빠진 여자가 싫고 사사건건 부딪힌다.담배만 아니면 완벽한 여자지만 여자도 그런 시비를 끊이지 않는 남자가 싫기는 매한가지다. 남자는 노래  '담배를 피워 봐' 를 부른 에디 미첼에 빠져 있다.  연극<연기속의 그녀>는 개인의 주관적인 성향을 담배로 들어 이야기하고 있지만 다른 기호품이나 개인의 성향에 대비시켜도 되는 문제이다. 그건 개인의 취향이나 성향이지 싫고 좋다고 시시비비를 가리는 문제가 아님을 연극은 이야기 하고 있다. 담배피우는 여자에 대한 남자의 끝없는 금연 설득으로 여자는 이별을 선언하고 남자는 자신을 돌이켜 반성해 본다.
결국 두사람은 사소한 문제였음을 깨닫고 진정한 자신들의 사랑을 찾는다.


안정적 연기를 펼치는 서은경에 비해 박윤석은 193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한다.오히려 큰 키를 가진 남자의 질뻔한 시비가 작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는 여자와 대비되어 묘한 앙상블을 이룬다.

 

2014년 소극장산울림 개관 29주년 기념을 기념하여 프랑스의 젊은 작가 엠마뉴엘 로베르-에스빠리유의 작품을 소극장 산울림의 예술감독인 임수현 연출이 2012년 초연에 이어 올린 이번 작품은 11월 9일까지 공연된다. 공연문의 극단산울림 02)334-5915

 

[포스터 이미지 제공:극단산울림]

 

[줄거리]

어느 토요일 밤, 레스토랑에서 첫 데이트를 하는 남자와 여자. 다소 엉뚱하면서도 순진한 남자와 당차고 매력적인 여자는
서로 사랑에 빠지는데..... 그 둘 사이에 강력한 연적 담뱃갑이 등장한다! 비흡연자인 남자는 정신과 의사에게, 흡연자인
여자는 친구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둘의 관계를 이어가려 하지만..... 담배 문제로 사사건건 부딪칠 뿐이다.
담배만 안 피우면 완벽한 내 여자, 담배 때문에 스트레스만 안주면 완벽한 내 남자, 이들의 사랑은 과연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까?

 

[무대]

 

[커튼콜 사진]

박윤석 배우/서은경 배우

 

 

[티켓]

 

■ 공연개요

공연장소: 소극장 산울림
공연일시: 2014년 10월 14일(화) ~ 11월 9일(일)
공연시간: 평일 8:00 / 토 3:00, 7:00/ 일 3:00 (월 공연 없음)
티켓가격: 일반 30,000원/ 학생 20,000원/ 경로(65세이상)·장애인 15,000원
예매처: 인터파크, Yes24, 옥션, 전화예매 02-334-5915
기획 : 임 수 진
제작 : 임 영 웅
작   : 엠마뉴엘 로베르-에스빠리유
연출/번역 : 임 수 현
무대미술 : 박 동 우
조명: 노 명 준
음악 : 김 정 용
조 연 출 : 손 혜 선
출연 : 서 은 경, 박 윤 석
공연문의: 극단산울림 ☎ 02. 334. 5915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