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종로구민 대상으로 문화나눔 도네이션 행사 진행

 

오는 10 14일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관람으로 종로구민 웃음꽃 활짝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제작사 ㈜샘컴퍼니 제4회 문화나눔 도네이션 행사 진행

-오는 10 14일 대학로뮤지컬센터 공간 피꼴로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관람

-문화 중추 종로구민 등 250여명 참여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가 종로 구민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문화나눔 도네이션행사를 오는 10 14일 대학로뮤지컬센터 공간 피꼴로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의 제작사 ㈜샘컴퍼니의 주최하에 2010년 뮤지컬넌센세이션을 시작으로 올해 4회째를 맞는 것으로 문화라는 매개체를 통해 주변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전 객석 무료 나눔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종로구에 거주하는 주민 약 250여 명이 참여한다. 행사를 기획한 ㈜샘컴퍼니의 김미혜 대표는 종로는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로 전통미와 현대미의 조화로 국제문화도시로 발전, 성장하고 있는 도심지역이다. 문화의 중추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일상 속에서 웃음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여 더욱 친근히 문화를 즐기고 다른 이에게 전하게 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종로구를 기점으로 모두가 문화를 향유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기상천외한 보험 아이템들과 이를 고객에게 팔아 최고의 보험왕이 되려는 설계사, 보험회사의 눈을 속여 보험금을 타내려는 고객들의 흥미진진한 밀당 기 싸움과 함께 일상의 익숙함에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담아 관객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 내는 작품으로 대학로뮤지컬센터 공간 피꼴로에서 11 2일까지 공연된다. (문의: 02-6925-5600)

 

(사진 제공:샘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