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풍충만 코믹 연극 <월남스키부대>

 

만능 엔터테이너 심원철!

 

각본, 연출, 주연배우까지 1 3역 소화!

 

 

영화배우 임하룡, 뮤지컬배우 정성화, 탤런트 이정수 등 이들의 공통점은 개그맨 출신이란 것이다. 최근 개그맨 유세윤은 공상과학 휴먼드라마 유턴의 웹툰 작가로도 변신해 화제를 낳고 있는 가운데, 또 한 명의 개그맨 출신 심원철이 오는 10 5일부터 연극 <월남스키부대>(제공/제작: SHOW&NEW)의 극작 및 연출, 배우로 모습을 드러낸다.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조폭마누라>,<웰컴투동막골>등 영화배우로 변신!

영화 <웰컴투동막골> 당시 배우들의 사투리 지도!

 

개그맨 출신 배우인 심원철이 오는 10 5일 개막 예정인 허풍충만 코믹연극 <월남스키부대>에서 연출자이자 각본가, 주연배우 1 3역을 소화하며 관객들과 만난다.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그는 1994년 제3 KBS 대학개그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 2000 KBS 개그콘서트, 서세원쇼 등에 출연하며 강원도 사투리를 활용, 일약 스타덤에 오른다. 경상도, 전라도 사투리에 익숙해 있던 시청자들은 그의 개그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후 그는 영화배우로 자리를 옮겨 <조폭마누라>에서 극중 차은진(심은경 분)의 부하인 마징가’,  <웰컴 투 동막골>에서는 마을 이장인 석용역을 연기하며 배우들의 강원도 사투리 지도를 맡는 등 끊임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왔다. 그러던 그가 2014 10월 허풍충만 해피코미디 연극<월남스키부대>로 관객들 앞에 선다.

 

3년간 지방 기획공연을 통해 생생한 관객반응 극에 반영,

이미 영화판권까지 팔린 탄탄한 각본의 <월남스키부대>!

각본, 연출, 주연배우까지심원철, 1 3역 완벽 소화!

 

<월남스키부대>는 이미 영화 판권까지 팔린 탄탄한 드라마로 직접 각본을 쓴 심원철이 약 3년 동안 지방공연을 다니며 관객의 반응을 토대로 다듬어 대본을 완성했다. 한재권 음악감독, 오필영 무대 디자이너 등 전문적인 스태프가 총동원 되어 새롭게 탄생할 <월남스키부대>. 10 5일 개막을 준비하느라 여념이 없는 심원철은 관객들이 이 작품을 통해 팍팍한 삶 속에 따뜻한 웃음과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한다.

 

한편 연극 <월남스키부대>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1주년 기념작으로 오는 10 5() 부터 유니플렉스 3관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공연명: 연극<월남스키부대>

공연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3

공연기간: 2014 10 5() ~ 2015 1 31()

공연시간: ~ 8/주말, 공휴일3, 6

, 10 9 () 3, 6 2회 공연 진행

 

출연진: 이한위, 서현철, 심원철, 손종범, 최재원, 진태이, 이상혁, 이시훈, 이석, 김나미, 노수산나, 오상은, 수안

  : SHOW&NEW

  : 심원철

 

티켓 가격: 전석 4만원

관람연령: 8세 이상

러닝타임: 100

공연문의: 인터파크 1544-1555

 

 

(사진 제공:SHOW&NEW)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