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최고의셰익스피어대작

셰익스피어희극<트랜스십이야>, 10 3() 그랜드 오픈!

국내 셰익스피어 희극 최고의 걸작으로 꼽히는 낭만희극 <트랜스 십이야>가 드디어 재연된다!

 

5대 희극, 그 중에서도 최대 걸작으로 손꼽히는 <십이야>는 셰익스피어의 원숙한 기교와 깊은 인간의 통찰력, 문학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완벽한 희극이라는 찬사를 받는 작품이다. 신분과 계급, 성별 등의 역할에 충실한 인물들을 통해 사랑에 대하여 셰익스피어식 화두를 느낄 수 있는 낭만 희극이다. 현대에 유행했던 남녀가 뒤바뀐다는 설정, 여자가 남장을 하고 살아가는 드라마, 여장한 남자가 나오는 뮤지컬 등 모두 <십이야>에서 기원했다고 볼 정도로 수많은 이야기의 모태가 되는 작품이다. 가장 최근 대표작으로는 헐리우드의 로맨틱코미디 <쉬즈 더 맨> 역시 십이야를 각색해서 엄청난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다..

 

<트랜스 십이야>는 남녀가 뒤바뀐 상황을 한 차례 더 뒤바꾸어 더 흥미롭게 상황을 각색했다. 그 안에서 벌어지는 해프닝들이 끊임없이 웃음을 유발하고, 노래와 춤까지 곁들여진 세미 뮤지컬 형태의 극은 쉴 틈 없이 밀도 있게 진행된다. 대학로의 유명한 코미디연극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2004년 초연되었던 공연은 셰익스피어 희극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으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리고 드디어 10년만에 대학로에서 재공연 되는 셈이다. 셰익스피어 극으로서 역대적인 흥행을 기록했던 공연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너무도 오랜만의 귀환인 것이다.

 

뮤지컬 블루칩 김지휘, 홍휘원 합류. 미스코리아 양예승의 첫 연극 도전!

뮤지컬 계의 유망한 블루칩김지휘와 홍희원이 합세한 소식 또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미스코리아 출신 양예승은 이번 <트랜스 십이야>를 통해 처음 연극에 도전하게 됐다. 각각 봐이크, 올리, 오시아 역할을 맡았다. 원작에서는 바이올라와올리비아, 오시노공작의 역할인 셈이다. 특히 여장을 하는 김지휘의 모습이 어떻게 다가설 지 뮤지컬 팬들의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과연 이들이 어떤 호흡으로 새로운 <트랜스 십이야>를 보여줄 지 기대감을 더한다.

 

언제 또 기회가 올 지 모르는 명작 공연의 진가!<트랜스 십이야>

고전 명작이자 최고의 코미디로서 이미 몇 해 전부터 연극계에 입방아에 오르내린 작품이 바로 <트랜스 십이야>. 다시 돌아오리란 예상을 깨고 오랜 공백기를 거치고, 대체 어떻게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올 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 4일부터 12 31일까지, 450주년을 기념해 올해의 마지막까지 달리는 <트랜스 십이야>, 대학로에 오픈 런으로 계속되는 코미디 연극의 대항마로 우뚝 서게 될모습을예상해 본다. 셰익스피어를 기리는 마음으로, <트랩스 십이야>의 관람을 촉진해본다.,

 

R 40,000, S 30,000,인터파크, 클립서비스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서 준비 중인 연극<트랜스 십이야>는 대학로 아트센터K 에서 2014103일부터 1231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문의 : ㈜스페셜원컴퍼니 02-6227-0301)

 

 

 

 

 

공연명

트랜스 십이야

공연장소

대학로 아트센터K 세모극장

공연일시

2014.10.03. - 12.31.

평일 8/ 토요일 3,7/ 일요일 4(월요일 공연 없음)

러닝타임

120

관람연령

12세 이상

티켓가격

R40,000, S 30,000

주최

㈜필름스테이지

주관

㈜스페셜원컴퍼니

제작

㈜필름스테이지

문의

㈜스페셜원컴퍼니02-6227-0301

 

 

 

(사진 제공:(주)스페셜원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