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프랑켄슈타인(FRANKENSTEIN)>

관람료의 반값을 지원하는 렛츠런티켓출시

 

 

 

 

렛츠런재단, 연극 <프랑켄슈타인> 관람료 반값 지원!

전국민의 문화생활을 지원합니다!

 

드라마 <셜록>의 인기스타 ‘베네딕트 컴버배치’, 드라마 <엘리멘트리>조니 리 밀러의 만남으로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연극 <프랑켄슈타인>이 오는 10 10일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한국 초연 무대를 갖는다.

 

연극 <프랑켄슈타인>은 수준 높은 정통연극을 다양한 해석으로 소개해 온 예술의전당과 참신한 기획으로 한국 연극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며 연극의 대중화를 선도해 온 ㈜연극열전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렛츠런재단(이사장 현명관)의 후원으로 무대에 오른다. 렛츠런재단은 한국마사회가 사회공헌에 앞장서기 위해 올해 3월에 출범시킨 재단으로, 마사회의 기부금을 재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렛츠런재단은 보다 많은 국민이 문화생활을 누림으로써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문화참여 기회를 다방면으로 확대, 나아가 문화격차를 줄이기 위한 문화융성사업의 일환으로 연극<프랑켄슈타인> 관람료의 50%를 지원하는 렛츠런티켓을 운영한다.

 

렛츠런티켓은 티켓가격의 절반은 렛츠런재단이 지원하고 구매자는 나머지 절반만 부담하면 되는 방식으로 특정 계층에 한정되었던 기존의 문화생활 지원제도와 달리 남녀노소 누구나 구입할 수 있는 개방형 문화생활 지원제도이다. 국민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10 10일부터 11 7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매회 60매씩 (R, S, A석 각 등급별 20매씩) 판매된다. 예술의전당 SAC Ticket 홈페이지(www.sacticket.co.kr) 및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렛츠런티켓> 할인율

티켓구분

R

S

A

티켓가격 (정가)

60,000

45,000

30,000

티켓가격 (렛츠런티켓)

30,000

22,500

15,000

 

연극 <프랑켄슈타인>에서는 버려진 피조물의 복수버려진 사람들의 욕망이라는 표면적 주제와 인간에 의한 생명 창조라는 원작의 이슈에서 더 나아가 인간이 창조한 피조물(creature)이 지식과 감정을 배워가는 과정을 그리며, 주요 남성 캐릭터를 여성으로 변화시킴으로써 버림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사랑 받길 원하는 간절함이라는 감성을 극대화한다.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환상적인 미장센으로 본인만의 작품 세계를 구축해 온 조광화 연출을 필두로, 탁월한 동물적 감각으로 신체 언어의 최고치를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하는 배우 박해수, 인간의 양면성을 최대로 이끌어내며 광기 어린 순수함을 표현하는 배우 이율, 매 공연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존재감을 자랑해온 배우 정영주 등이 출연, 1,000석 규모의 대극장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을 실력파 배우들의 에너지로 가득 채우며 연극 장르만의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또한, 국내 최정상급의 크리에이티브팀의 합작으로 작품과 배우가 가장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2014 1010일부터.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문의 02-766-6007)

 

 

(사진제공:연극열전)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