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풍충만 코믹 연극 <월남스키부대>

 

10, 수상한 세 남자가 온다!

 

메인 포스터 공개!

 

 

허풍충만 코믹연극 <월남스키부대>(제공/제작: SHOW&NEW)가 코믹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데 이어, 입만 열면 뻥을 쏟아낸다는 주인공 김노인 역의 이한위, 서현철, 심원철 배우의 호기심을 자아내는 모습이 한 컷으로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흥분!놀람! 기대! 내 뻥에 내가 놀랐다?!

‘웃음의 아이콘’들이 한데 모인 극강 캐스팅!! 이한위, 서현철, 심현철

스키 고글과 군대 깔깔이 차림의 수상한 세 남자들의 찰나를 포착!

 

 

연극 <월남스키부대>는 입만 열면 ‘뻥’을 쏟아내는 허풍의 달인 김노인(이한위, 서현철, 심원철 분)과 그의 아들/며느리, 그리고 물건 훔치러 들어왔다 김노인의 입담에 휘말려 난데없이 남의 가족사에 개입하게 된 허당 오지랖 도둑(손종범, 진태이 분)의 입심 대결을 그린 허풍충만 코미디다.

저마다 우스꽝스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들을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주인공 김노인을 연기하는 배우 3인방이 한번에 뭉쳤다.

 

‘10월 수상한 세 남자가 온다라는 카피 아래, 때 아닌 스키 고글과 털모자, 군대 깔깔이를 입은 묘한 차림의 세 배우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눈을 크게 치켜 뜨고 깜짝 놀란 얼굴이 마치 작당모의를 하다 들킨 천진난만한 소년의 모습 같다. 화들짝 놀란 세 배우의 잔망스러운 모습은 스토리는 물론 한바탕 웃길 <월남스키부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연출 겸 주연인 심원철의 머리 위로 보이는 “한 100번 웃겨준다는 그 연극?” 이란 말풍선 속 카피 역시 얼마나 웃음폭탄을 터뜨릴지 관객으로 하여금 상상하게 만든다.

 

브라운관에서 다양한 코믹 연기로 자리잡은 배우 이한위, 연극계 코믹 연기의 달인으로 정평 나있는 배우 서현철, 코미디언 출신으로 연출 및 주연을 맡은 배우 심원철까지, 이들이 능수능란한 입심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허풍과 유머의 끝은 과연 어디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연극 <월남스키부대>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1주년 기념작으로 오는 10 5일 유니플렉스 3관에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공연명: 연극<월남스키부대>

공연장: 대학로 유니플렉스 3

공연기간: 2014 10 5() ~ 2015 1 31()

공연시간: ~ 8/주말, 공휴일3, 6

, 10 9 () 3, 6 2회 공연 진행

 

출연진: 이한위, 서현철, 심원철, 손종범, 최재원, 진태이, 이상혁, 이시훈, 이석, 김나미, 노수산나, 오상은, 수안

  : SHOW&NEW

  : 심원철

 

티켓 가격: 전석 4만원

관람연령: 8세 이상

러닝타임: 100

공연문의: 인터파크 1544-1555

 

(사진 제공:아담스페이스)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