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프로젝트4탄으로 돌아온 복싱 연극<이기동 체육관>!


2009년 초연이후 이번에 김수로 프로젝트4탄으로 돌아온 연극<이기동 체육관>은 김수로의 친구인 강성진이 청년 이기동으로 합류하였다. 김수로는 기존의 이기동 역할이 아닌 마인하 코치역으로 특유의 애드리브와 파이팅 넘치는 연기로 연극의 중심을 잡고 있다.
강성진과 김수로가 같이 연기하는 공연일은 이 절친의 연기를 보기 위해 매진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물론 이 두 배우외에도 연극<이기동 체육관>은 인기 있는 연극으로 알려져 있어 다른 공연일도 관객이 많다.주인공 연희 역에 문진아,박은미 배우가 캐스팅되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이외에도 류경환, 박영필, 이원 등 연극, 뮤지컬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들이 이번 공연에 캐스팅되어 새로운 <이기동 체육관>을 그려내고 있다.


이 연극에 출연 하는 배우들은 실제로 높은 강도의 연습을 통해 실제 복싱 선수처럼 강인한 모습을 그려내고 있는 연극으로 잘 알려져 있고 이번 공연도 마찬가지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예전처럼 링이 사각형의 돋움 무대만 설치되고 복싱경기장의 상징인 로프가 없는게 특징이다.어린 시절 소심했던 청년 이기동의 우상이었던 이기동 삼양체육관 관장이 하루 하루 펀치 드렁큰으로 무기력하게 살아가고 있다.이런 모습이 안쓰러운 청년 이기동이 체육관 관원으로 들어 가면서 체육관이 다시 복싱대회도 나가고 생기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이기동 관장과 딸 연희의 부녀간의 사랑과 가족애도 보여 주고 있는 연극<이기동 체육관>은 9월14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스페셜원컴퍼니 02-6227-0301

 

 

[시놉시스]
우리 동네 후미진 골목 한 켠에 있는 복싱장 “이기동 체육관”을 찾아온 엉뚱 청년 이기동.
그는 선수로 뛰는 것 빼곤 복싱에 대해서라면 모르는 것이 없는 열혈 복싱 마니아! 갑자기 나타난 그는 자신의 우상이었던 관장 이기동에게 다시 일어나야 한다며 뜬금없는 파이팅을 외친다. 그러나 관장 이기동은 자신의 뒤를 이어 복싱을 하다 먼저 세상을 떠난 아들로 인해 권투도, 삶에 대한 미련도 다 놓아버린 상태. 하지만 이런 사실을 알 리 없는 청년 이기동은 어느 날 밤에 몰래 연습하던 관장의 딸 연희를 보게 되고, 체육관 사람들에게 알리면서 결국 관장 이기동의 귀에도 들어가게 된다. 아버지 몰래 복싱 대회에 나가려고 했던 딸 연희는 아버지의 극심한 반대에 부딪히고 마는데….
서로의 꿈이 다른 아버지와 딸, 참새가 떡방앗간에 모여들 듯 하나 둘 모인 일상에 지친 체육관 사람들. 그 사이에 선 엉뚱 청년 이기동은 모두를 위한 제안을 하는데…!

 

[오늘의 출연 배우]

 [출연 배우]
마코치役 : 김수로, 류경환
청년 이기동役 : 강성진, 김동현
관장 이기동役 : 이국호
연희役 : 문진아, 박은미 / 길하라(얼터)
강근담役 : 최영도, 이원
정애숙役 : 장혜리
서봉수役 : 정상훈, 박영필
탁지선役 : 윤희정, 박지영 / 이채원, 정지원(얼터

 

 

[공연사진:스페셜원컴퍼니 소유입니다]감상만 하시기 바랍니다 !

 

 

 

 

 

[티켓]

 

 

 

 

 

김수로프로젝트4<이기동체육관>

 

 

-공연개요

 

 

공연명

김수로프로젝트4탄이기동체육관

공연장소

대학로예술마당2

공연일시

2014.08.01. - 09.14.

평일8/ 토요일3,6/ 일요일4(월요일공연없음)

러닝타임

90

관람연령

12세이상

티켓가격

전석40,000

주최

예술마당

주관

스페셜원컴퍼니

제작

아시아브릿지컨텐츠, .메이에르

문의

㈜스페셜원컴퍼니02-6227-0301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