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기동 체육관> 김수로, 강성진. 라디오 스타출연

 

8월 개막하는 <이기동 체육관> 라디오스타에서 밝혀질 유쾌한 제작과정!

 

 

김수로 프로젝트 4, 연극 <이기동 체육관>의 김수로와 강성진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식상한 김수로와 단물빠진 친구들 특집이다.

 

<김수로 프로젝트>는 배우 김수로가 이름을 내걸고 연극과 뮤지컬을 제작하기 시작하면서 만들어진 프로젝트다. 20111<발칙한 로맨스>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현재 9<데스트랩>까지 제작되었다. 3년째 성황리에 진행중인 김수로 프로젝트는, 흥행과 작품성 모두 갖췄다는 호평을 받으며 연극계의 새로운 브랜드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번 4<이기동체육관>2009년 초연된 연극으로, 복싱장을 배경으로 한 무대에서 역동적인 액션들이 펼쳐지는 휴먼코미디 연극이다. 초연될 당시부터 최초의 스포츠를 무대에 접목한 복싱연극으로 획기적인 연극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서울문화재단의 공연지원사업 우수작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배우 김수로 역시 자신이 가장 사랑하는 연극이라며 극찬한 바 있다. 최근 유도소년, 레슬링시즌이 각광받으며 스포츠연극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연극계 최초의 스포츠 연극으로서 태어난 원조가 바로 <이기동 체육관>이다.

 

이번 라디오스타를 통해 김수로 프로젝트와 공연문화예술에 대한 김수로 프로듀서의 생각을 들어볼 수 있을 것이다. 소위 잘나가는 배우였던 그가 대학로의 척박한 연극사업에 뛰어들 결정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 프로듀서로서의 그의 가치관, 앞으로 김수로 프로젝트의 행보는 어떻게 될지 김수로가 밝히는 의견이 궁금하다. 또한 강성진, 임형준, 김민교 등 절친들을 대동하여 어떤 폭로전을 벌이게 될 지 기대된다. <라디오스타>‘식상한 김수로와 단물 빠진 친구들특집은813일밤 11 15분 방송될 예정이다.

 

 

김수로

 

 

강성진

 

임형준

 

 김민교

 

 

한편,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서 준비 중인 연극<이기동 체육관>은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201481일부터 914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다.

(문의 : ㈜스페셜원컴퍼니 02-6227-0301)

 

공연명

김수로프로젝트4탄이기동체육관

공연장소

대학로예술마당2

공연일시

2014.08.01. - 09.14.

평일8/ 토요일3,6/ 일요일4(월요일공연없음)

러닝타임

90

관람연령

12세이상

티켓가격

전석40,000

주최

예술마당

주관

스페셜원컴퍼니

제작

아시아브릿지컨텐츠, .메이에르

문의

㈜스페셜원컴퍼니02-6227-0301

 

 

 

 

 

(사진제공:(주)스페셜원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