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투자자와 관계자들의 징검다리 ‘피칭&쇼케이스’

- 뮤지컬 투자자들 참석하여 오픈 축하 테이프 컷팅식 진행

국내 창작뮤지컬 콘텐츠를 발굴 및 지원하고 다양한 뮤지컬 작품이 유통될 수 있는 플랫폼을 형성할 ’피칭쇼케이스‘가 8월 6일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 만화스토리산업팀과 뮤지컬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피칭쇼케이스>의 첫 날인 6일에는 ‘스토리피칭’이라는 주제로 한국콘텐츠진흥원 애니메이션으로 개발 지원된 작품 중 뮤지컬화가 가능한 다섯 작품을 관계자가 직접 뮤지컬 투자자들에게 제작과 투지 유치에 대한 피칭을 하는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되었다.

‘피칭쇼케이스’는 뮤지컬 투자자․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진출을 염두하고 있는 작품의 프로젝트 피칭, 쇼케이스 공연 및 비즈니스 미팅의 자리를 마련하여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의 활성화를 위한 구조를 제시하는데 의미를 더하고자 기획된 ‘서울뮤지컬마켓’의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7일 진행될 예정인 뮤지컬 ‘화랑’은 화려한 군무와 좌중을 압도하는 다섯 화랑의 목소리로 감동의 무대를 쇼케이스로 선보이고 10일에는 학교를 다니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다각도로 표현한 국내 최초 시도하는 샌드아트 뮤지컬인 ‘청소년뮤지컬 ‘한아이’의 쇼케이스도 예정되어 있다.

 

“대한민국 뮤지컬에 대한 응원”을 슬로건으로 하며 국내 창작 뮤지컬들이 튼튼히 자랄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해줄 ‘제3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은 4일부터 11일까지 서울시 중구 충무아트홀 일원에서 진행되며 6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쇼케이스 제작비 6억원에 극장대관도 함께 지원하는 창작뮤지컬 육성 지원 사업 ’예그린앙코르‘ 공연, 국내 뮤지컬산업 종사자 및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세계 뮤지컬 시장 현황과 한국뮤지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자리의 학술 프로그램인 ’국제컨퍼런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사무국(02-2256-7417)으로 하면 된다.

 

 

 

 

▶ 2014년 8월 6일(수), 7일(목), 10일(일)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

일시

작품명

8월 6일(수) 17:00

스토리피칭

8월 7일(목) 19:00

뮤지컬 ‘화랑’ 공연

8월 10일(일) 15:00

청소년뮤지컬 ‘한아이’ 공연

 

 

(사진 제공:충무아트홀)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