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우승자들, 첫 콜라보 콘서트울랄라세션,손승연,백청강

 

 

2014 914일 일요일 오후 5시ㅣ 잠실 실내체육관

 

파이널 콘서트오늘 1 오전11 인터파크 티켓 통해 예매 가능

울라라세션, 손승연, 백청강 콜라보 무대'파이널 콘서트' 벌써부터 관심 '후끈'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세 팀이 함께 공연 무대에올라 눈길을 모으고 있다.

 

Mnet<슈퍼스타K3>의 우승팀인 울랄라세션, MBC <위대한탄생> 초대 우승자 백청강, Mnet<보이스코리아> 초대 우승자 손승연은 오는 914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파이널 콘서트라는 제목의 공연을 열고 흥미로운 대결을 펼친다.

 

'파이널 콘서트끝판왕을 가리자는 기획 의도를 바탕으로오디션 프로그램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가수로 데뷔한 세 팀이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 팬덤을 과시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들이 사상 처음으로 한 무대에 오르며,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크게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통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들과 함께 지난 감동의 순간들을 되새기며 뜻깊은 시간을 만들 예정이며, 설명이 필요없는 세 아티스트가 모여 어떤 끝장을 보여줄지 기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슈퍼스타K가 배출한 최고의 역작 울랄라세션은 노래,,입담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이미 입증된 완벽한 엔터테이너이다. 다음 달 9월에 신규 앨범을 발매예정이며 ,최근 아이유와 함께 부른 [애타는 마음]이음원차트를올킬하며, 막강한 파워를 입증했다.

 

백청강은감성의 끝판왕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파이널 콘서트를 통해 발라드에서댄스곡까지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고, 최근 암투병 극복한 뒤 오랜 공백을 깨고 올 가을 완성도 높은 컴백 앨범 소식에 팬들의 반가움은 더욱 더 커지고 있다.

 

M.NET 보이스코리아 우승자인 손승연은 KBS 불후의 명곡 첫 단독 출연에 우승을 거머쥐며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연일 화제를 몰고 있다.

이번 공연은 그녀의 라이브 무대를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최근 다시너를이란신곡을 발표하며,음원차트1, 실시간 검색어 1위 등 손승연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들이 모여 첫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파이널 콘서트>는 인터파크티켓에서81일 오전11시에 오픈할 예정이며, 티켓가격은 VIP 66,000, R55,000, S44,000원으로 나뉜다.

 

공연계의 큰 이슈를 몰고 올 <파이널 콘서트> 2014914,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를 할 수 있다. (문의. 통엔터테인먼트070.4909.8949)

 

 

 

  

<공연개요>

콘서트울랄라세션& 손승연 &백청강– FINAL CONCERT

공 연 명 :울랄라세션& 손승연 &백청강– FINAL CONCERT

공연기간 : 2014 914()

공연장소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시간 :PM 5

티켓가격 :VIP66,000 | R55,000 | S44,000

관람등급 : 7세 이상

관람시간 : 120

주최 :㈜미솜이앤씨

주관 :()통이엔티

제작 : BS MUSIC COMPANY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통엔터테인먼트070-4909-8949

 

 

 

 

 

 

 

 

 

 

 

 

 

 

 

 

 

 

 

 

 

(사진 제공:(주)통이엔티)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