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록의레드팀”, 도발의 블루팀드립파티에서 맞붙다!

드림걸즈보다섹시한 골드포스터, 개드립보다 화끈한 드립파티포스터 선보여

 

 

 

 

2012년 시즌1 2013년 시즌2를 거치며 명실상부한 코믹쇼의 대명사로 자리잡은코믹컬<드립걸즈>시즌3(제작 : CJ E&M)가멤버 각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2종 포스터를 선보인다.

 

 

초연 흥행의 결과, 시즌제코믹쇼로 자리잡은 2013년 첫 선을 보이며드립걸즈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잡은 골드포스터는 올해에도 드립걸즈들의 섹시함과 고혹적인 모습을 한껏 자랑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작년에 이어레드팀으로 다시 돌아온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은 신예 장윤희와 한 팀을 이루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포즈와 미소로 단 10여분만에 최상의 장면을 뽑아냈다.레드팀의 아성을 무너뜨릴 블루칩 블루팀으로 합류한 정주리, 맹승지, 홍윤화, 심진화도 어느 방송에서도 보여준 적 없는 황금비율의 여신급 몸매를 자랑하며 촬영을 즐겼다.

 

 이후 상상초월 드립파티라는 컨셉으로 시작된 촬영에서는 파티에 초대된 어린이와 꽃돌이를 가운데에 두고 레드팀과블루팀이 한치의 양보도 없는 드립의 도발을 이어가 촬영장은 터져 나오는 웃음 때문에 촬영이 끊기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중간중간 이어진 미니 인터뷰에서도 레드팀과블루팀은서로에 대한 견제를 잊지 않았는데, 레드팀은드립걸즈의 영광은 아직까지 온전히 우리의 것이라며 터줏대감다운 자신감을 내보였다. 이에 맞서는 블루팀은드립의본능에 역사는 필요 없다. 우리는 정제되지 않은 태생적인 드립본능을 보여줄 것이라고 으름장을 놓으며 인기몰이에 대한 의지를 내보였다.

 

옴니버스식 구성에서 벗어나 스토리라인 구성으로 개그의 개연성과 함께, 한층 강화된 웃음폭탄을 장전하고 다시 한 번 관객몰이에 나설코믹컬<드립걸즈>7 24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 클립서비스, BC LOUN.G 등의 예매사이트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잊지 않고 드립걸즈를 찾아주는 관객에 대한 웰컴백가격드립은 변함없다. 코믹컬<드립걸즈>시즌2은 공연오픈일인 8 23일부터 8 31일까지를 웰컴백드립기간으로 지정 해 40%가 할인된 VIP 33,000 R 26,400원의 파격적인 티켓가격으로 관객들을 찾아 간다. (정가 VIP 55,000, R 44,000)

 

코믹컬<드립걸즈>8 23()부터 11 1()까지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공연된다.(문의_클립서비스 1577-3363)

 

 

 

 

 

 

 


※ 공연개요

 

* 공 연 명 :코믹컬<드립걸즈>시즌3

* 공연장소: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

* 공연기간 :2014. 8. 23() – 11. 1()

* 공연시간 :평일 8 / 주말 3, 6

(화요일 공연없음)

* 티켓가격 : VIP 55,000, R44,000

* 관람시간 :100 (인터미션없음)

*     :인터파크, 예스24, 클립서비스,

BC라운지,옥션티켓, 티켓11번가

* 관람연령 :중학생이상

* 공연문의 : 1577-3363

 

*     : CJ E&M

* 제작대행 :YK엔터테인먼트㈜

*홍보마케팅 :프로젝트에이치

* 협찬 : BC Loun.G

* 스탭 : 연출_오미영, 대본_백성운

*     :

레드팀 - 이국주, 박나래, 장도연, 장윤희

           //토요일 출연  

블루팀 - 정주리, 맹승지, 홍윤화, 심진화

         //일요일 출연

 

 

 (사진 제공:프로젝트에이치)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