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unJin Live Talk Concert

 

 

All about JunJin

 

 

All about JunJin! 전진의 전진에 의한 전진을 위한 콘서트

화려한 퍼포먼스와 박장대소 입담이 동시에 터진다!

 

 

 

지난 해, 4년 만의 단독공연 <전진 LIVE TALK-서른넷, 전진과 충재사이>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전진이 일 년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예매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원조 아이돌의 위엄을 확인시킨 전진은 팬들의 열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매 년 팬들과 함께하는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결정, 이번 <JunJin LIVE TALK CONCERT>로 의미 있는 여정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최근 중국을 장악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나 국내 팬들을 만날 기회가 좀처럼 나지 않았던 그의 콘서트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오는 8 17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릴 이번 콘서트는 말 그대로 전진의 모든 것을 총망라한 종합선물세트로 준비됐다. 전진의 히트곡과 함께 꾸며질 무대는 전진이 직접 연출한 안무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전진하면 빼놓을 수 없는 화려한 입담 또한 콘서트의 관전 포인트. <전진 LIVE TALK-서른넷, 전진과 충재사이>에서 팬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던 토크쇼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되고 여기에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게다가 이 모든 콘서트의 기획 및 연출을 전진이 직접 도맡아 이제껏 다른 콘서트에서 보지 못했던 특별한 무대가 마련될 것이다.

 

전진과 함께 그린 라이트를 켜라!

전진과 충재 사이를 넘어 전진과 충재의 완전체버전

 

 

 

올 해로 데뷔 16주년을 맞이하는 전진은 장수 아이돌의 상징이자 연기와 예능을 동시에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표본이다. 전진은 이번 <JunJin LIVE TALK CONCERT>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내공을 숨김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오로지 전진의 전진에 의한 전진을 위한 콘서트이자 전진을 곁에서 지켜온 팬들과 소통하는 무대가 마련되는 것. 특히 화제의 프로그램 <마녀사냥>을 벤치마킹한 전진의 그린라이트를 진행, 과연 전진이 팬들의 돌직구 질문에 그린라이트를 켤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콘서트가 전진과 충재 사이를 오가는 구성이었다면 이번 콘서트는 전진과 충재가 합체한 완전체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오직 전진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완벽한 퍼포먼스와 지난 16년 간 팬들과 함께 한 시간을 추억하는 시간이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가 마련되는 것이다. 전진은 지난 콘서트에서 팬들이 보내준 변함없는 사랑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앞으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무대를 계속해서 만들어 갈 것이다.”며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8 17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JunJin LIVE TALK CONCERT>7 23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공연문의:02-749-9037)

 

 

 

<공연 개요>

 

공 연 명 | 전진 라이브 토크 콘서트 JunJin LIVE TALK CONCERT

공연일시 | 20148 17() 18

공연장소 | 세종대학교 대양홀

티켓가격 | R 99,000 S 88,000

예 매 처 | 인터파크 티켓, YES24티켓

기획제작 | 쇼노트

홍보마케팅 | ㈜창작컴퍼니다

 

 

(사진 제공:창작컴퍼니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