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원 딸과 친구들에게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단체 관람 선물!

배우 최재원씨가 딸의 생일을 맞아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단체 관람을 선물 한 것으로 알려져 ‘통큰 아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재원씨는 지난 11일 딸의 생일 선물로 친구들과 함께 관람 할 수 있도록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티켓을 구매하여 관람케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재원은 “최근 둘째 출산으로 직접 생일 파티를 마련해 주기 힘들 수도 있다고 생각해 대신 선물로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을 선택했다”라고 밝히며, “이제 장녀가 된 첫 째 딸에게 아빠의 사랑을 더 깊게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이야기 했다. 또한,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유빈이가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관람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교육적인 측면도 고려하였다.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우리 역사를 재미있게 풀어낸 점이 인상 깊었다”라고 밝혔다.

 

최재원의 딸을 위한 사랑의 선물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최재원, 뮤지컬 단체 관람을 선물 하다니 통큰 아빠네!” , “최재원이 딸에게 선물로 준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어떤 뮤지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쉽게 접하기 힘든 한국사에 등장하는 임금들을 소재로 하여 진정한 리더의 덕목을 생각할 수 있게 하는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24일 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 볼 수 있다.(문의: 예림당 02-3404-9231)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배우 최재원씨와 첫 째 딸 최유빈 양 관람 후 촬영 사진

 

 

(사진 제공:(주)예림당)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