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용이 자녀 이믿음, 이마음을 위해 선택한 교육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그 이유는?

 

이정용씨가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공연장을 찾아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지컬 배우이기도 한 이정용 씨는 지난 75일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공연장을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여 공연 관람을 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정용 씨의 아들인 이믿음, 이마음 군은 평소에도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원작인 Why?시리즈의 전집을 모두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열혈 팬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믿음 군은 Why?시리즈의 한국사 부분을 읽고 현재 출연 중인 '붕어빵'에서 역사 관련 퀴즈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관람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정용씨는 관람 후 "아이들이 이토록 좋아하는 이유를 알겠다"고 말하며 "단순한 어린이 뮤지컬이 아닌 가족뮤지컬 이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 이라고 전했다.

이정용 씨 가족의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관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믿음, 막강한 퀴즈 실력이유가 있었구나" , "붕어빵 스타 이믿음, 이마음이 좋아하는 Why뮤지컬 찾아봐야지""이정용,  가족 나들이로 뮤지컬 관람이라니 뮤지컬 배우답네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평소 접하기 힘든 한국사에 등장하는 임금들을 소재로 하여 진정한 리더의 덕목을 생각할 수 있게 하는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오는 74일부터 824일 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 볼 수 있다.(문의: 예림당 02-3404-9231)

 

 

 

(사진 제공:비오엠코리아)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