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에 개그맨 정종철 온 가족 관람 위해 방문!

 

 

개그맨 정종철이 국립중앙박물관내에 위치한 극장 용을 찾아 화제가 되고 있다. 정종철은 지난 5일 온 가족과 함께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관람을 위해 극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공연에 관심이 많은 정종철이 여름 가족 나들이로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관람을 선택하였으며,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관람을 택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정종철은 공연 관람 후 "어린이 뮤지컬임에도 불구하고 어른인 나도 집중해서 관람 했을 만큼 전개가 흥미로웠다. 우리 역사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낸 것이 인상 깊었다" 고 전하며 "역시 Why? 시리즈 원작은 다르다""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 이라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누리꾼들은 "옥동자 정종철, 가족 나들이 뮤지컬 관람 현명 한 듯","정종철, 뮤지컬Why?<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찾아 봐야지" ,"정종철, 은근히 가정적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쉽게 접하기 힘든 한국사에 등장하는 임금들을 소재로 하여 진정한 리더의 덕목을 생각할 수 있게 하는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오는 74일부터 824일 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 볼 수 있다.(문의: 예림당 02-3404-9231)

 

 

 

(사진 제공:비오엠코리아)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