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예림당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한국사 그림 대회 개최! 그림으로 미리 만나는 뮤지컬 주인공!

 

 

 

 

더운 날씨에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 컨텐츠가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중 쉽게 접하기 힘든 우리나라 역사를 소재로 한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이 작품 속 에 등장하는 임금들을 주제로 한 한국사 그림 그리기 대회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개최하여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국사 그림 그리기 대회의 주제 작품인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어린이 도서계 자타공인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Why?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우리 역사 속 임금을 소재로 진정한 리더십을 생각 해 볼 수 있게 하는 작품이다.

뮤지컬 제작사인 예림당이 주최한 '가족 뮤지컬 Why?한국사 그림 대회'는 다소 어려울  있는 한국사라는 주제를 어린이들이 그림을 매개체로 자연스럽게 우리 역사에 대한 체험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으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의 제작사인 예림당의 박서영 팀장은 "우리 역사를 소재로 한 작품이고, 온 가족들을 대상으로 한 작품인 만큼 그림 대회를 통해 모든 가족 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쉽게 접하기 힘든 한국사에 등장하는 임금들을 소재로 하여 진정한 리더의 덕목을 생각할 수 있게 하는 <뮤지컬 Why?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은 오는 74일부터 824일 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만나 볼 수 있다.(문의: 예림당 02-3404-9231)

 

(사진 제공:(주)예림당)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