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 갤러리박영 소장품 기획전 'Book Holic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에 위치한 (주)박영사-갤러리박영이 2014갤러리박영 소장품 기획전 'Book Holic' 을 2014.05.27(화)~07.11(금)까지 가진다.섹션별로 회화, 영상, 도서로 전시되어 있으며, 명화 속 '책'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그림과 영상으로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특별히 (주)박영사에서 출간된 문화예술 도서들을 선보이며 그간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더욱 친밀하게 느낄 수 있는 전시이다.

 

갤러리박영은 도서출판 박영사에서 운영하는 복합문화개념의 갤러리다. 책이 주는 풍성한 지식과 감성, 미술과 음악이 선사하는 마음의 울림..이 모든 개체가 하나의 문화라는 카테고리 속에서 진정한 예술로 표현되는 것이다.

2014 북홀릭展은 이와같은 문화정신을 지닌 갤러리박영의 소장품 기획전이다. 도서출판 박영사의 갤러리다운 소장가의 그간 책사랑이 그대로 전달될 만큼 모든 작품에는 '책'이 모티브가 되어있다.

 

전시중 이벤트로 '마음아, 우리가 있잖아' 라는 제목으로 미술치료&놀이치료 체험프로그램을 6.21(토) 오후1시, 4시에 가진다.요즘 여러가지 사건들 속에 혼란과 불안감을 느끼는 아이들에게 자기 인식을 확장하고, 감춰진 부정적 감정을 안전하게 표출할 수 있도록 도우며 건강한 대인관계를 형성하는데 긍정적으로 작용할 경험들을 목표로 한다. 이번 집단치료 체험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힐링의 타임을 선물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전 시 명

2014 갤러리박영 소장품 기획전 'Book Holic '

전시일정

2014527()~711()

전시규모

()박영사-갤러리박영 전시실

전시장르

회화, 영상

전시작가

김성호, 박윤경, 양만기, 이경미, 이지현,

Ralph Fleck(랄프 플렉), Jonathan callen(조나단 칼란), Candida Hofe(칸디다 호퍼),

Victoria Reichelt(빅토리아 레이켈), Naftali Rakuzin(나프탈리 라쿠진),

체험프로그램

미술로 선물하는 내 아이의 힐링타임 '마음아, 우리가 있잖아'

 

 

(건물 전경)

 

 

 

(사진 제공:갤러리 박영)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