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관객을 사로잡은 핫한 프랑스 코미디 연극

 

 

<미스 프랑스> 연장공연 확정!

 

 

만 번째 관객에 포옹, 볼뽀뽀, 악수파격공약! 월요일 공연 신설!

 

 

(사진 제공. 수현재컴퍼니)

 

 

 

연극 <미스 프랑스>817일까지 연장 공연을 확정했다.

 

이 시대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대세 여배우 김성령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한국 초연한 연극 <미스 프랑스>(제작: 수현재컴퍼니)가 언론과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관객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수현재컴퍼니와 수현재씨어터의 대표이자 배우인 조재현“20대에서 30대 초반을 위한 코미디 연극은 많지만 <미스 프랑스>처럼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연극은 많지 않기 때문에 관객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 같다.”깔끔하고 쾌적한 극장 시설도 예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인기요인을 설명했다.

 

90분의 러닝타임 내내 얼굴만 같고 성격은 완전히 다른 세 명의 캐릭터로 변신해야 하는 김성령과 이지하 배우는 각자 가지고 있는 무기를 총 동원하며 13역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미스 코리아 진 출신인 김성령 배우가 미스 프랑스 출신의 조직위원장 플레르역과 싱크로율 100%임은 설명할 필요가 없다. 또한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살려 호텔종업원 마르틴의 매력을 증폭시키고, 스트립 댄서인 사만다로 분했을 때의 김성령은 평소에는 볼 수 없는 거친 입담과 섹시함을 자랑한다.

 

반면, 연극계의 국민배우 이지하는 시원한 발성과 풍부한 연극 경험을 바탕으로 캐릭터 간의 차이를 더욱 극명하게 드러내는 연기를 선보여 관객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인터파크 아이디 loveti**이지하 배우는 역시 대단했다. 대사 한 마디 한 마디로 관객을 들었다 놨다 하는 솜씨라니!”라고 호평했고, 김성령 배우 때문에 <미스 프랑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는 인터파크 아이디 alibi8**은 이지하 배우의 공연관람 후 그녀의 팬이 되었다며 최고의 연극, 최고의 배우 이지하님 최고~~!!”라고 극찬했다.

 

 

 

(사진 제공. 수현재컴퍼니)

 

 

또한, 공연 외 깜짝 놀랄 이벤트 소식이 있어 매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연이 매진된다면 만 번째 관객에게 백허그, 볼뽀뽀, 악수 3종 세트를 해 주겠다는 조재현 대표와 김성령 배우의 파격공약이 바로 그것이다. <미스 프랑스>가 평균 객석점유율 80%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만 번째 관객은 6월 말 혹은 7월 초 탄생할 것으로 예측된다. 여자일 경우에는 조재현 대표가, 남자일 경우에는 김성령 배우가 공약을 실행한다고 하니 깜짝 선물을 받고 싶다면 예매를 서두를 것. , 매진이 되어야 하니 관객이 많이 몰리는 날을 노려야 할 것이다.

 

6월 중순부터 시작된 월요일 공연도 이색적이다. 보통 공연은 화~, 주말 공연 후 월요일을 쉬는데 반해 <미스 프랑스>는 화요일을 쉬고 월요일에 공연하여 틈새시장을 공략한다. 월요일 공연은 해당 요일이 가장 여유로운 공연계 종사자와 연극 배우들, 그리고 요일에 큰 구애를 받지 않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측된다. 인터넷으로 예매 시 50% 특별할인도 받을 수 있다.

 

똑같이 생긴 세 명의 여자가 한 장소에 모여 벌어지는 유쾌한 코미디 연극 <미스 프랑스>는 당초 713일까지 공연 예정이었지만 한 달을 연장하여 817일까지 공연하기로 결정했다. 연장 공연 티켓오픈은 오는 23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되며, 23, 24일 이틀간 예매 시 연장공연기념 30%특별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 문의. 수현재컴퍼니 02-766-6506)

 

515일부터 817일까지. 대학로 수현재씨어터(DCF 대명문화공장 3).

월수목금 8/ ,,공휴일 3,6/ 화 공연없음. * 7월부터 일요일은 3시 공연만 있음

티켓 5만원. 12세 이상 관람가. 원작 장 프랑코(Jean Franco). 번역 임수현. 각색연출 황재헌.

출연 김성령/이지하, 노진원, 김하라, 안병식, 이현응, 김보정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