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씨엠예술단의 문화 나눔, <러브인씨엠트리 콘서트>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201448일 저녁730

 

 

48() <러브인씨엠트리 콘서트> 포스터

 

 

 

()인씨엠예술단(단장 노희섭)은 오는 48() 오후 730분부터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에서 인씨엠예술단의 문화 나눔인 <러브인씨엠트리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2006년에 제1회 한 여름 밤의 페스티벌을 무료로 공연하여 떠들썩하게 한 ()인씨엠예술단은 2014년인 지금까지 변함없는 문화 나눔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이웃과 소통하고 있다.

2009년까지 제4회 한 여름 밤의 페스티벌<오페라 까발레리아 루스티까나>를 공연하였고 특히 작년 한 해 동안 <인씨엠아츠페스티벌> 매월 마지막 목요일에 1천 석 규모의 공연장에서 클래식공연 오페라, 건반, 버블 마술 쇼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무료로 펼쳐 일 만 여명의 시민이 관람하였다.

거기에 이어 롯데백화점, 이태원관광특구와 손잡고 각 지역의 문화환경을 통해 거리를 변화시키고자 거리공연을 펼쳐왔다.

 

 

 

 

인씨엠예술단의 <러브인씨엠트리>는 문화예술의 발전과 문화 나눔을 위한 인씨엠의 캠페인으로

공연을 하는 현장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이 곳을 지나며 공연을 마주치는 시민들은 놀라움과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공연장에 가야지만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여 감동을 느끼며 바쁜 걸음을 멈추고 공연관람을 하는 시민들로 길이 비좁아지기 일쑤이다.

 

사단법인 인씨엠예술단의 노희섭 단장은 우리가 정기공연무대를 만들어 나가는 동시에 문화예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소외이웃 문화 나눔을 실천하려고 많은 노력을 하며, 이를 위해 우리모두가 가볍게 마시는 커피 한 잔의 값을 소액기부 할 때 그 돈이 모여, 소외이웃에게 힘을 주고, 나라의 경쟁력이 되는 문화예술이 자라날 수 있습니다.” 라고 인씨엠예술단이 창단이래로 만들어가는 문화예술 나눔 러브 인씨엠트리에 동참을 당부하였다.

이번 공연의 출연은 지휘 노희섭, 소프라노 강민성, 메조소프라노 박수연, 베이스 유준상, 세계적 팝 아티스트 리리, 무용 지은영, 가야금 류지현, 마술 송명훈, 인씨엠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출연하며 기아자동차, 풍림무약, 새음악기사가 후원한다.

 

 

 

인씨엠예술단 소개

()인씨엠예술단은 비영리, 전문예술법인으로서 인씨엠 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인씨엠 오페라단, 인씨엠 오페라합창단, 인씨엠체임버오케스트라, 인씨엠 무용단, 인씨엠 아미치, 인씨엠 매직 아카데미 등 전문 공연단체를 소유하여 정통 클래식을 공연하는 예술단으로서 각 소속 단체마다 전문성과 창의성을 갖고 두각을 나타내는 공연으로 대한민국 예술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씨엠(INSIEM)은 이태리어인 INSIEME의 고어(古語)이며 함께라는 의미이다.

인씨엠예술단의 창단이래로 문화예술 나눔을 실천해 온 작은 움직임 러브 인씨엠이 함께 손을 잡고 <사랑의 인씨엠 나무>로 새롭게 탄생했다. 소액기부를 통해 문화예술공연지원에 쓰일 예정이며, 인씨엠예술단 홈페이지 www.insiem.org에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다.

 

문의)()인씨엠예술단 02-2659-4100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