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해를 품은 달] 외국인 발길 끊이질 않아…,

 

역시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현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은 외국인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해품달'을 관람한 외국인 관객들은 '내가 본 한국 뮤지컬 중 단연 최고다', '드라마보다 더 감동적이다', ‘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이러한 외국인 관람객의 반응에 대해 해품달공연기획사인 ()쇼플레이는 뮤지컬 '해품달'의 회를 거듭할수록 외국인 관객의 재관람 관객의 수도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쇼플레이는 오는 14() 100회 공연을 기념하여,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프로그램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4() 공연 예매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주연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프로그램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3() 5시까지 인터파크, 예술의전당(SAC Ticket)을 통해 예매한 관객에 한하여 임의로 10명을 추첨해 티켓수령 시 프로그램북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처 :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S0006603)

SAC Ticket (http://www.sacticket.co.kr/home/play/play_view.jsp?seq=20960)

 

 

뮤지컬 '해를 품은 달'은 동명의 인기 소설,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조선 시대 가상의 왕 이훤과 비밀에 싸인 무녀 월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궁중 로맨스 드라마이다.

출연진에는 김다현, 전동석, 슈퍼주니어 규현, 린아, 정재은, 소녀시대 서현, 강필석, 조휘 등이 출연 중이며, 오는 2 23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Overview

공 연 명   뮤지컬 <해를 품은 달>

공연일시   2014 118() ~ 2 23()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티켓가격   R110,000 / S90,000 / A 60,000

관람연령   7세 이상 관람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2시간 40 (인터미션 포함)

출 연 진   김다현, 전동석, 규현(슈퍼주니어), 린아, 정재은, 서현(소녀시대), 강필석, 조휘 외

       정은궐 소설 해를 품은 달’ (파란미디어 출간)

대본/가사/연출  박인선 | 작곡/음악감독  원미솔 | 안무  정도영

공연 문의  오픈리뷰 1588-5212 |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사진 제공:쇼플레이)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