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온 꿈과 시간을 생각케하는 영화

 

영화[수상한 그녀]는 배우 심은경의 매력에 푹 빠지게 하는 영화임에 틀림이 없다.

 

그녀가 툭 툭 내뱉는 대사 한마디 한마디마다 관객들의 폭소가 쏟아진다.

 

40-50대는 이미 떠나버린 할머니와의 과거를 떠 올리게 되고 더 나아가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닌 가족들까지

 

생각나게 만들며 지나온 자신의 잊어버린 꿈을 떠올리게 만들어 그 촉촉한 감성에 빠지게 된다.

 

할머니가 손자에게 수혈해 주는 카테터의 혈액은 그 피가 우리들을 있게 해준 생명수 였음을 느끼게 만든다.

 

손자 손녀를 유달리 예뻐해주던 할머니를 그리워하게 하는 영화는 주르륵 흐르는 눈물을 주체할 수 없게 한다.

 

 

 

[줄거리]
스무살 꽃처녀가 된 칠순 할매의 빛나는 전성기가 시작된다!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分)은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독립(?)시키려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된다.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 말순은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간다.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드리 헵번처럼 뽀얀 피부, 날렵한 몸매... 주름진 할매에서 탱탱한 꽃처녀의 몸으로

돌아간 것!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자신의 젊은 모습에 그녀는 스무살 ‘오두리’가 되어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 먹는데...
 
 2014년 새해,
 대한민국에 웃음 보따리를 안겨줄 <수상한 그녀>가 온다!

 

[출연 배우]

[출처:네이버영화]

 

 

 

 

 

 

 

[사진 출처:네이버영화]

 

 

[티켓]

 

[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