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지난 50회 차의 추억을 돌아본다!

 

마지막 공연 커튼콜 영상 공개!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 [공동주최: 세종문화회관(사장 박인배), NEW(대표 김우택), 제공/제작: NEW]50회차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공연일에 특별한 커튼콜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바로 <디셈버>를 준비해왔던 지난 봄부터, 현재까지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한 것.

 

<디셈버> 무대로 행복했던 32일간의 시간들!

관객 여러분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우리 또 봐요!

 

 

 

 

 

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뮤지컬이자 히트 뮤지컬 <디셈버>가 그간 작품의 모든 것을 되돌아볼 수 있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마지막 공연 후 커튼콜에서 관객들과 그 동안의 추억을 되짚기 위해 제작된 버전이다. 특히 공연 모습뿐만 아니라 오디션 장면, 배우들 연습 장면, 스탭 회의 장면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디셈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어 반갑다. 특별 영상은 지난 1 29() 오후 3, 8시 공연 후 상영 되었다. 마지막 공연을 보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을 찾은 3천 여명의 관객들은 공연 관람 후 먼지가 되어를 떼창하고 영상까지 함께 관람하며 유종의 미를 맺었다. 특히 전 배우들이 커튼콜에서 마지막 공연 소감을 말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한편 <디셈버>는 서울 공연을 끝으로 부산, 대구에서도 관객들과 만난다. 오는 2 7일부터 2 16일까지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 <디셈버> 부산 공연이, 2 21일부터 3 2일까지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디셈버> 대구 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디셈버>. 서울, 부산, 대구 공연을 통해 전국민 뮤지컬로 거듭날 <디셈버>에 관객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엔드크레딧 영상]


 

INFORMATION

 

작품명: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2013 12 16 - 20141 29

출연: 박건형, 김준수, 오소연, 김예원, 박호산, 이창용, 이충주, 송영창, 조원희, 홍윤희, 임기홍, 김대종, 김슬기, 조연진 외

/ 연출: 장 진

음악감독: 강수진

편곡: 김중우

안무: 이경화

공동주최 : ()세종문화회관, NEW

제공/제작: NEW

 

(사진 제공: NEW/호호호 비치)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