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총천연색 풍선으로 대학로를 물들인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이색이벤트 화제!

 

 

[사진출처:라이브앤컴퍼니]

 

총 천연색의 수많은 풍선이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을 아름답게 수놓았다.

 

지나가던 행인의 시선을 모두 집중시킨 색색의 풍선들은 뮤지컬<요셉 어메이징>의 이색 이벤트임이 밝혀져 관심을 모았다.

풍선 안에는 뮤지컬<요셉 어메이징> 의 무료 관람권을 비롯하여 커피 무료 시음권, 뮤지컬 기념품 세트 등 보통 이벤트 1등상에 해당될 법 한 상품들이 들어있었다.

 

뮤지컬<요셉 어메이징>의 이색 오프라인 이벤트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가 주를 이루고 있는 뮤지컬 시장에 본격적인 오프라인 이벤트로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 한 것이 그 요인이라는 평이다.

물론, 해당 이벤트의 SNS 및 홈페이지 사전 홍보 역시 평범한 사전 홍보가 아닌 출연 중인 배우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이루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요셉 역으로 출연중인 최민환(FT아일랜드)와 손호준의 출연 홍보 영상에 배우들이 직접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까지 떠돌만큼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기획사인 ()라이브앤컴퍼니는 많은 사랑을 주시는 관객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기획한 이벤트지만 가능한 많은 대중들께도 작품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앞으로도 관객 여러분에게 더 다가갈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라며 이벤트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또한, 출연 중인 최민환(FT아일랜드)를 비롯한 출연 배우들 역시 출연하는 모든 배우들이 <요셉 어메이징>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저희 배우들 역시 관객 여러분의 사랑을 충분히 느끼고 있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영상 제작 배경을 밝혀 귀추를 주목시켰다.

 

특별한 이벤트로 주목 받고 있는 뮤지컬<요셉 어메이징>은 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라이언킹’, ‘아이다등을 작사한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 작품으로, 성경 속 인물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화려한 무대와 귀에 익숙한 음악으로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들도 편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9일까지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문의:()라이브앤컴퍼니 070-4488-8522)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