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준형이 출연중이 뮤지컬<요셉 어메이징>팀 전체에 통 큰 선물을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박준형은 현재 뮤지컬<요셉 어메이징>에 이집트 왕 파라오로 출연 하고 있으며, 극중 배역인 이집트 왕에 걸맞게 팀 전체에 핫도그를 선물 하였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박준형은 평소 배우들을 비롯해 모든 스탭들과도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훌륭한 팀워크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준형의 연기에 대해서 무대 위에서의 진지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내공이 묻어나는 자연스러운 연기라는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훌륭한 팀워크만큼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한 것으로 알려져 앞으로의 무대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박준형이 출연중인 뮤지컬<요셉 어메이징>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라이언킹’, ‘아이다등을 작사한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 작품으로, 성경 속 인물 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화려한 무대와 귀에 익숙한 음악으로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들도 편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어 전 연령층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요셉어메이징>은 오는 29일까지 대학로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문의:()라이브앤컴퍼니 070-4488-8522)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