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VIP 관람평& 송강호 추천영상 공개!

 

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 [공동주최: 세종문화회관(사장 박인배), NEW(대표 김우택), 제공/제작: NEW]를 관람하기 위해 매일 매일 VIP시사회를 방불케 하는 스타들이 세종문화회관을 찾고 있다. 공연기간 동안 <디셈버>를 관람했던 스타들을 모아봤다.

 

송강호 가슴이 뛰고 흥분이 될 정도로 아름답고 감동적인 뮤지컬

류승룡 배우들의 연기와 김광석의 음악으로 꽉 채운 무대가 놀랍다

설경구 내 이야기 같았다. 보는 내내 흐르는 눈물을 감출 수가 없었다.”

박경림, 예지원, 임하룡 등 진심 담은 극찬과 강력 추천!

<디셈버> 돌아오는 15일부터 다시 한번 매진행진 예고!

 

히트 뮤지컬 <디셈버>가 지난 30회차의 공연 동안 수 많은 VIP들의 극찬을 받아 화제다. <변호인>의 송강호를 필두로 오달수, 곽도원이 참석한 데 이어 <7번 방의 선물>의 류승룡, 김기천, 이환경 감독이 <디셈버> 공연을 관람했다. 더불어 설경구도 <디셈버>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송강호는 <디셈버>팀에 직접 영상 편지를 보냈는데 김광석의 음악도 좋지만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 배우들의 연기를 보니 가슴이 뛰고 흥분이 됐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뮤지컬이다.” 라고 감상을 전했다. 오달수는 김광석. 그의 뜨거움과 우리의 열정, 우리는 하나. 드디어 무대 위에서 확인하다.”라고 전했으며 곽도원은 김광석의 음악을 워낙 좋아하는데 <디셈버>를 보고나니, 광화문에서 소주 한잔이 그리운 날이다.”라고 밝혔다. 자타공인 흥행배우 류승룡은 배우들의 연기가 거대한 세종문화회관 무대를 꽉 채우는 느낌이었다.”고 밝혔다. 특히 류승룡은 장진 감독과 여러 번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디셈버>에 대해 오래 전부터 기대감을 밝혀왔다고 한다. 설경구는 내 이야기 같았다. 보는 내내 흐르는 눈물을 감출 수가 없었다.”, 예지원은 어머니랑 봤는데 정말 좋았다. 감동적이다.”, 방송인 박경림은 단연 최고였다. 음악이 정말 최고! 보는 내내 감동 받았고 소름 끼쳤다.”, 임하룡은 세밀한 연출력과 폭발적인 연기가 만난 작품이라고 전했다.

 

일반 관객들의 호평에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VIP들의 호평은 <디셈버>가 재미와 감동을 모두 지닌 작품 임을 다시 한번 알 수 있게 한다. VIP시사회를 방불케 하는 <디셈버>의 관람행렬은 앞으로도 쭉 이어질 예정이다. 뮤지컬 <디셈버>20여 년을 넘나드는 가슴 찬란한 러브스토리를 담았으며 개막 후 30회차 동안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셈버>는 작년 12 16일 개막해 총 30회차의 공연을 치른 후 현재 휴연 기간을 보내고 있으며 오는 1 15일 공연을 재개한다.  

 

 

 

 

 

 


 

INFORMATION

 

작품명: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2013 12 16 - 20141 29

출연: 박건형, 김준수, 오소연, 김예원, 박호산, 이창용, 이충주, 송영창, 조원희, 홍윤희, 임기홍, 김대종, 김슬기, 조연진 외

/ 연출: 장 진

음악감독: 강수진

편곡: 김중우

안무: 이경화

공동주최 : ()세종문화회관, NEW

제공/제작: NEW

 

(사진/영상 제공:호호호비치/NEW)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