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 최고의 화제작 <M. Butterfly>!

끊임없는 재공연 요청으로 2014 3, 드디어 앵콜 공연!

“나를 속인 건 나의 욕망”

<M. Butterfly>

 

 

 

 

 

<M. Butterfly> 사랑, 그 처절한 환상이 다시 시작된다.

2012 4, <연극열전4> 두 번째 작품으로 국내 초연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던 연극 <M. Butterfly>가 오는 3 8일부터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연극 <M. Butterfly>는 국내 초연 당시, 5주간의 짧은 공연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누적 관객수 약 2만 명을 기록하며 마니아 관객을 생성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초연 이후, 관객들의 끊임없는 앵콜 요청을 받아 온 <M. Butterfly>는 공연의 메카 대학로로 돌아와 더 많은 관객과 지난 공연의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욕망과 환상이 빚어낸 치명적 로맨스

연극 <M. Butterfly>는 중국계 미국인 극작가 데이비드 헨리 황(David Henry Hwang)’의 대표작으로 1986, 국가 기밀 유출 혐의로 형을 선고 받은 전 프랑스 외교관 버나드 브루시코의 충격적 실화를 모티브로 하고, 푸치니의 오페라 <나비부인>을 차용한 작품이다. 연극 <M. Butterfly>는 두 사람의 기묘한 사랑 이야기에서 확장되어 남성과 여성, 서양과 동양이 갖고 있는 편견을 비판하는 동시에 인간의 욕망까지 폭넓게 다룬 수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1988, 워싱턴 초연 이후 뉴욕 유진 오닐 씨어터에서 777회 연속 상연으로 당시 <아마데우스>가 보유하고 있던 최장기 공연 기록을 깨며 흥행에 성공했고 토니 어워즈 - 최고 작품상수상을 비롯 드라마 데스크 어워즈 - 최고 작품상’, ‘퓰리처상 - 최종 후보 노미네이트등 평단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후 1993 제레미 아이언스존 론주연의 영화로 제작되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현대 명작이다. 

 

2014 <M. Butterfly>, 기대 그 이상을 선보이다.

이번 <M. Butterfly>는 초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김광보 연출을 필두로 새롭게 변화된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또 한번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가 모인다.

 

특히 한 인간의 다중적인 감정 변화가 관건인 르네 갈리마르역과 남성과 여성을 오가며 겉모습 뿐 아니라 심리까지 완벽하게 담아 낼 송 릴링역의 캐스팅에 연극팬 들의 관심이 뜨겁다. 탄탄한 스토리와 더불어 섬세하면서도 극한의 감정 변화를 선보이는 완벽한 연기를 선 보일 이번 <M. Butterfly> 캐스팅은 관객과의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한번의 매력적인 무대를 채울 캐스팅, 기대해도 좋다.   

 

(문의 02-766-6007)

 

 

작품명

<M. Butterfly>

공연 기간

2014 3 8() ~ 2014 6 1()

공연 장소

아트원씨어터 1

공연 시간

미정

데이비드 헨리 황 (David Henry Hwang)

연출

김광보

출연

추후 공개

제작

㈜연극열전

공연 문의

연극열전 02-766-6007

예매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