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당신이 잠든 사이>

 

새해 맞이 풍성한 이벤트 마련!

 

!당신과 함께 새 해 첫 번째 행운을 누리세요~!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 사진 사진제공 연우무대, CJ E&M ::

 

 

 

뮤지컬 <! 당신이 잠든 사이> (제작: 연우무대, CJE&M)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관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새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공연을 한 편 관람할 계획을 세운 관객이라면 뮤지컬 <! 당신이 잠든 사이>를 주목해도 좋다.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으로 새해에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뜻밖의 행복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새해 알뜰한 저축 계획을 세우고 있는 관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1월 한 달 동안 평일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누구나 40%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방학을 맞이해서 공연장을 찾는 학생이라면 학생증 소지 시,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7일과 14일에는 전 출연진이 참여하는 싸인회, 19일과 16일에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새해 덕담도 나누고 손바닥을 마주치며 행운을 기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인터파크에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05년 초연 이후 40만 명의 관객과 함께한 뮤지컬 <! 당신이 잠든 사이>는 행복을 충전해주는 뮤지컬, 코믹과 휴먼 감동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뮤지컬, 누구와 함께 보더라도 즐거운 뮤지컬이라는 호평 속에 대학로 예술마당 1관에서 공연 중이다.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뮤지컬 <당신이 잠든 사이공연개요>

 

공연명뮤지컬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장대학로 예술마당 1

공연기간: 2013 96() ~ 2014 316()

공연시간평일 8시┃주말공휴일 3, 6시┃월 쉼

티켓가격전 석 40,000

관람연령 13세 이상

출 연 진닥터리 – 이현 임종완 김태극┃ 베드로 – 박세웅 신재열┃최병호 – 안두호 강정우┃

정숙자 – 차청화 최소영 스테파니┃이길례 – 김국희 신진경┃김정연 – 김금나 손지애┃

최민희 – 손예슬 이주우 

제 작 진가사오리지널 연출 – 장유정┃작곡음악감독 – 김혜성┃편곡 - 박세현┃

         연출 – 이지연┃ 안무 – 신선호

    연우무대 CJE&M

홍보마케팅NEO

공연문의클립서비스 1577-3363┃단체문의 02-766-7667

커뮤니티club.cyworld.com/iloveyeonwootwitter.com/oh_dang1201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