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셈버> 관객들과 새해 맞이! 아주 특별한 제야행사!

 

 

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 [공동주최: 세종문화회관(사장 박인배), NEW(대표 김우택), 제공/제작: NEW] 12 31 () 저녁 9시 진행 되는 2013년의 마지막 공연에서 관객들과 아주 특별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3년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된 뮤지컬 <디셈버>

2014년도 관객들과 함께 합니다!

새해에도 더 좋은 공연을 약속 하는 의미 담은 럭키드로우 행사 진행!

매일 만나는 깜짝 이벤트로 관객들 함박 웃음! 

올 연말 최고의 히트 뮤지컬 <디셈버>가 연말, 연시 관객들에게 매일 다른 이벤트를 선사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2013 12 31, 각종 단체에서 진행하는 제야 행사가 즐비한 가운데 <디셈버> 팀에서도 아주 특별한 새해 맞이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이날 2013년 마지막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과 새해 카운트다운을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디셈버> 공연 후 진행 될 이번 이벤트는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다양한 경품들을 나눠주는 럭키드로우행사도 예정 되어 있다. 이 외에도 31일 당일, <디셈버>가 마련한 다양한 제야 행사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셈버>는 제야 행사 외에도 매일 다양한 이벤트와 변화하는 커튼콜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최근 12 25() 크리스마스 당일 공연 커튼콜에서는 주연 김준수 및 조연배우들이 산타클로스 아이템으로 꾸미고 울면 안돼를 불러 회자가 된 바 있다. 제야 이벤트가 포함 된 공연은 박건형 회차로 그 만의 매력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20여 년을 넘나드는 가슴 찬란한 러브스토리 <디셈버>는 티켓 예매 랭킹 1위 및 높은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디셈버> 12 16일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해 1 5일까지 1차 공연을 가진 뒤 1 15일 공연을 재개한다.  

 


 

INFORMATION

 

작품명: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2013 12 16 - 20141 29

출연: 박건형, 김준수, 오소연, 김예원, 박호산, 이창용, 이충주, 송영창, 조원희, 홍윤희, 임기홍, 김대종, 김슬기, 조연진 외

/ 연출: 장 진

음악감독: 강수진

편곡: 김중우

안무: 이경화

공동주최 : ()세종문화회관, NEW

제공/제작: NEW

-------------------------------------

(사진 제공:NEW)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