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연말 어린이와 가족 위한 원작 공연 풍성

탄탄한 스토리, 독특한 상상력 돋보이는 웰메이드 원작 공연 인기

연말 맞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가족 나들이에 제격

탄탄한 스토리, 독특한 상상력 웰메이드 원작 공연’,

연말 이벤트까지 풍성하니 연말 가족 나들이에 제격이네

연말을 앞두고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공연이 풍성하다. 그 중에서도 탄탄한 작품성을 갖춘 국내 동화 및 해외 베스트셀러 동화를 바탕으로 한 원작 공연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차별화 된 감성과 독특한 상상력에 원작이 주는 신뢰감까지 더해지며 아이들은 물론 부모에게도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여기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이벤트까지 펼쳐지면서 웰메이드 공연 관람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다.

 

그 중에서도 Live 마임 뮤지컬 <청소부 토끼>는 동명의 창작 동화 청소부 토끼(한호진 작, 한솔수북)를 원작으로 하는 공연. 원작 동화는 학교도서관저널과 Weekly 경향이 선정한 어린이 그림책 BEST 10에 선정될 만큼 독특하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더러워진 달을 구하기 위해 토끼들이 달로 떠나 청소를 시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시소, 지렛대, 사다리, 풍선으로 달에 가기 위한 토끼들의 시도를 통해 다양한 수학, 과학적 지식은 물론 환경에 대한 교훈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공연은 라이브 연주와 마임, 몸짓, 노래를 활용, 책 속 상상을 무대 위로 불러낸다. 환경 문제라는 무거운 주제를 재치 있게 풀어내 공연 후 아이와 부모가 함께 대화를 나누기에도 제격이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24, 25일은 균일 15,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므로 가족 단위의 관객도 부담 없이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일 예매 관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도 증정한다.

 

또 한 편의 국내 창작 동화를 원작으로 한 공연 <안녕, 친구야>는 웹툰 작가 강풀의 창작 동화인 안녕, 친구야를 바탕으로 만든 공연. 책은 함박눈이 내리던 날, 소년 마루가 우연히 고양이 양이를 따라 나서면서 바깥 세상과 처음 만나는 모험담을 그려내고 있다. 공연은 소박하고 따뜻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책의 내용을 충실히 살려내면서 음악을 통해 지루하지 않게 내용을 전달한다. 연말 특별 이벤트로 내달 29일까지 산타클로스와의 사진 촬영이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음료도 증정한다.

 

한편 해외에서 건너온 베스트셀러 동화들도 공연으로 제작되며 원작이 가진 탄탄한 스토리로 꾸준히 인기 몰이 중이다. 영국에서 출간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GUESS HOW MUCH I LOVE YOU’를 원작으로 한 <아빠! 사랑해요>와 미국의 유명 베스트셀러 ‘YOU ARE SPECIAL’을 원작으로 한 <넌 특별하단다>가 그 주인공. 두 작품 모두 가족 뮤지컬이라는 타이틀 아래 가족에 대한 사랑, 모든 생명의 소중함 등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미 국내외에서 꾸준히 관객을 만나온 검증된 작품인 만큼 인기가 높다. 연말 시즌을 맞아 <아빠! 사랑해요>는 극 중 뮤지컬 넘버들을 특별히 캐롤로 바꾸어 구성한 ‘Special Winter’공연을 12월 한 달간 특별히 선보인다. 또한 <넌 특별하단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24, 25일 공연 예매 시에는 30%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처럼 국내 창작 동화에서부터 해외 동화 원작까지 원작을 바탕으로 한 웰메이드 공연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연말 가족 나들이 선택지가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들고 싶다면, 연말 이벤트와 함께 일석이조의 기회를 활용하기를 추천한다.

 

 


 

Live 마임 뮤지컬 <청소부 토끼>

학교도서관저널과 Weekly 경향이 선정한 어린이 그림책 BEST 10에 선정된 동명의 창작 동화를 바탕으로 한 공연이다. 청소부 토끼가 달을 청소하고 지구를 구한다는 기발한 발상의 모험을 담아냈다. 환경 문제, 수학과 과학의 원리를 라이브 음악, 마임, 뮤지컬을 통해 배울 수 있다. 2014아시테지 겨울축제에도 선정되며 다시 한번 작품성을 검증 받았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은 균일 15,000원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모든 예매 고객에게 특별 추첨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12 31일까지 압구정 윤당아트홀 1. (문의 02-766-6007)

 

가족 뮤지컬 <아빠! 사랑해요>
영국에서 출간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동화책 ‘GUESS HOW MUCH I LOVE YOU’를 원작으로 한다. 37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으로 2,500만부의 판매고를 올렸다는 책의 내용을 화려한 무대와 음악으로 탄생시켰다. 가족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다룬다. 12월 한 달 동안은 연말 가족 나들이에 맞추어 기존의 뮤지컬 넘버를 캐롤로 바꾸어 부르는 ‘Special Winter’ 공연이 진행된다. 24개월 이상 관람가, 오픈런,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스페이스. (문의 1544-1555)

.

가족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미국의 유명 목사 맥스 루케이도가 쓴 베스트셀러 동화책 ‘YOU ARE SPECIAL’을 원작으로 한 공연. 우리나라에도 출간 돼 큰 인기를 얻은 책이다. 세상에 태어난 것 만으로도 모든 존재는 소중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동화 속 상상을 그대로 옮긴 아기자기한 무대 세트와 10가지가 넘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민속 악기가 즐거움을 준다. 24, 25일 공연 예매 시 30%의 할인이 적용된다. 36개월 이상 관람가, 12 20일부터 3 2일까지, 대학로 익스트림씨어터 2. (문의 02-764-7304)

 

가족 뮤지컬 <안녕, 친구야>

유명 웹툰 작가 강풀이 최근 발간한 동화책을 바탕으로 한 공연. 소년 마루가 고양이 양이를 따라 집을 나서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렸다. 동화책의 내용에 충실하면서 음악, 노래를 사용해 극적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강풀 작가만의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공연.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19일부터 29일까지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음료를 증정한다. 24개월 이상 관람가, 12 19일부터 12 31일까지, 유앤아이아트센터 화성아트홀. (문의 02-766-7667)

 

 

(사진 제공:연극열전)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