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10 29일 개막!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힐링 뮤지컬!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이 오는 10 29일 오후 8시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본 공연은 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라이언킹’, ‘아이다등을 작사한 팀 라이스의 최초의 공동 작업 작품이다. 뮤지컬 <요셉 어메어징>은 성경 속의 인물인요셉의 이야기를 새로운 시각으로 세련되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다채로운 의상과 다양한 장르의 음악, 그리고, 화려한 무대 등의 볼거리로 모든 층의 관객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작품 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2월 샤롯데 씨어터에서 정식 라이선스로는 처음 공연 되었으며, ‘꿈과 희망의 메시지로 모든 관객층이 즐길 수 있는힐링 뮤지컬의 대명사가 될 만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 앙코르 공연은 무대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초연의 감동은 물론 새로운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 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그 기대를 더하고 있다.

 

초연 당시 무대 에 설치되어 다채로운 배경을 선 보였던LED 스크린을 과감하게 없애고 각각의 장면들을 사실적이고 다채로운 그리고 현대감각에 맞게 아이디어 넘치는 세트들로 제작하여 더욱더 화려하고 감각적인 무대를 구현해 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그 당시 이스라엘과 이집트를 감각적이고 완벽하게 표현해낸 화려한 의상, 분장, 소품 등은 아름다운 노래와 함께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더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그리고 각 배역 별로 다양한 배우들이 캐스팅 되어 각기 다른 색깔의 뮤지컬<요셉 어메이징>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앵콜 공연의 주인공 요셉 역으로 최근<잭 더 리퍼>, <노트르담 드 파리>등의 대형 뮤지컬에 잇달아 캐스팅 되며, 뮤지컬 배우로 거듭나고 있다는 평을 받는 최고의 보컬리스트 정동하, <엘리자벳>, <몬테크리스토> 등에서의 수려한 외모와 빼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뮤지컬계 명품 배우 김승대와 최근 다양한 작품의 출연으로 인기 몰이 중인 뮤지컬계의 신성 박영수가 캐스팅 되었다.

 

마지막으로, ‘가창력은 물론 이미지까지 싱크로율 100%’ 라는 극찬을 받으며 심사위원의 만장일치로 캐스팅된 최고의 아이돌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캐스팅 되었다.

 

특히 그는 최근 진행된 <요셉 어메이징> 연습실공개 현장에서 내 이름 자체가 요셉에서 온 것이다. 할아버지께서 요셉보다는 한자가 있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해서 요섭이 되었는데, 그런 사연이 있다 보니 이번 작품의 러브콜을 받았을 때 ‘운명적인 만남’이라고 생각했다”며 “실제로 요섭이라는 이름보다는 ‘요셉’이라고 실수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았다. 콜이 왔을 때 ‘내 배역’이라는 생각을 먼저 했다. 제가 먼저 선택한 작품인 만큼 더욱 성심껏 열심히 작품에 임할 거예요. 라는 발언을 하여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나레이터 역에는 <오페라의 유령>, <맨오브라만차>등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며 명품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혜경이 일찌감치 낙점 되었으며, <시카고>, <브루클린>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뮤지컬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김경선이 나레이터 로 최종 캐스팅 되었다. 그리고, ‘미친 고음’으로 이미 가창력을 인정 받은 리사가 초연에 이어 재연에도 캐스팅 되었다. 나레이터로 캐스팅 된 세 배우 모두 뮤지컬 계에서는 ‘명품 디바’라고 불리는 만큼 세 명의 나레이터에 대한 기대가 더해 지고 있다.

 

 

파라오 역에는 초연 당시 ‘새로운 파라오의 탄생!’이라는 극찬을 받았던 뮤지컬배우 김장섭과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파라오 역과 맞춤이라는 심사평을 받았던 개그맨 박준형이 캐스팅 되어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조금은 그 만에 개그스러운 새로운 파라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디션 장을 초토화 시키며 가장 ‘파라오다운 파라오다!’라는 극찬을 받은 뮤지컬 배우 김형묵이 전격 캐스팅 되어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초연에 이어 뮤지컬<요셉어메이징> 또 한명의 스타! 파라오에 그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들도 편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관람 연령층 또한 누구나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뮤지컬로 2013년 겨울을 따뜻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오는 10 29일부터 12 12일까지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문의전화: ㈜라이브앤컴퍼니 070-4488-8522)

 

공연개요

 

u      :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u      : 20131029~ 2013 12 12

u      :  평일 : 오후 8 / : 오후3, 오후7 / , 공휴일 : 오후2, 오후6

*월요일 공연 없음

u      : VIP110,000 / R90,000 / S70,000 / A 50,000

u  프로듀서 : 박영석

u      : 김재성

u  제 작 사 : ㈜라이브앤컴퍼니, RUG

u      : 김승대, 정동하, 박영수, 양요섭(비스트), 이혜경, 김경선, 리사, 김장섭

           박준형, 김형묵 외

u      : ㈜라이브앤컴퍼니  070-4488-8522

 

 

 

 

 

 

 

 

 

 

 

 

 

 

(사진 제공:(주)라이브앤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