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최고의 흥행작 뮤지컬<그날들>

7월부터 시작되는 전국 7개 지방투어 일정 공개!

 

 

(사진:이다엔터테인먼트 소유)

 

2013년 최고의 흥행공연으로 자리 잡은 뮤지컬 <그날들>이 생생한 공연의 감동을 전국 7개 지역에 전한다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와 이다엔터테인먼트는 7 5일 대전 공연으로 시작으로 대구, 수원, 부산, 안산, 울산, 제주 지역 투어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 공연은 유준상, 오만석, 강태을, 최재웅, 지창욱, 오종혁 등 서울 초연을 성공으로 이끈 주역들이 그대로 함께한다.

대전, 대구 공연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남은 지방 공연의 경우도 순차적으로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故 김광석이 불렀던 노래들로 만들어진 최초의 대형 창작 뮤지컬 <그날들>은 장유정의 탄탄한 극작과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다채로운 연출.

장소영 음악감독의 과감하면서도 감성이 녹아있는 편곡을 통해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개막 전 이미 예매 순위 1위에 오르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과 지지를 받은 <그날들>은 제 7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창작뮤지컬로는 유일하게

올해의 뮤지컬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었으며, 올해의 창작뮤지컬, 극본상, 연출상, 음악감독상, 안무상 등 창작뮤지컬로는 최다인

9개 부문에 후보를 배출하는 기염을 토하며 최고의 창작뮤지컬임을 입증했다.

 

뮤지컬<그날들> 2013년 지방 투어 공연 일정

 

75~7일 대전 문화예술의전당

 

719~21일 대구 계명아트홀

 

8 2~4일 수원 경기도문화의전당

 

8 15~18일 부산 소향아트센터

 

823~25일 안산 문화예술의 전당

 

831~91일 울산 문화예술회관

 

9 14~15일 제주 아트센터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