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캐스팅으로 더 젊어진 젊은 연극<모범생들> 캐스팅 공개!

 

 

 

스타일리시한 젊은 연극으로 2012년 시즌 1, 2차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연극 <모범생들>이 오는 5월 말 다시 관객을 찾아온다. 연극<모범생들>은 지난 공연 당시 폭발적인 반응 속에 극작, 무대연출, 연기앙상블 등 모든 면에서 웰메이드 작품임을 이미 검증 받은 작품이다.

 

<모범생들>은 상위 3%를 열망하는 엘리트들의 이야기로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그들의 뒤틀린 욕망을 세련된 연출로 풀어내 호평을 받은 극이다. 빠른 전개와 함께 네 명의 남자 배우들이 뱉어 내는 현실감 넘치는 대사는 관객들에게 시종일관 팽팽한 긴장감을 준다.

 

냉정한 모습 뒤에 그릇된 열등감을 가진명준역은 연극, 뮤지컬 무대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장현덕, <삼등병><블랙 메리 포핀스>에 출연했던 윤나무가 맡아 극의 몰입을 이끌어 나간다. 넉살 좋고 현실적인 모습으로 극에 감초 역할을 하는수환역은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대현과 <그날들>을 통해 넘치는 끼로 많은 관객을 사로잡고 있는 신예배우 정순원이 캐스팅 됐다. 

 

<형제는 용감했다>의 박훈과 <히스토리 보이즈>의 임준식은 단순하고 무식하지만 순수한종태역을 연기한다. 또한 상위 0.3%로 범접할 수 없는 우월함을 가진민영’ 역은 <히스토리 보이즈>의 박성훈과 <쓰릴 미>의 김성일이 맡아 착한 모습 뒤에 있는민영의 오만함을 표현한다.

 

이번 공연에는 2012년 공연에서명준역을 연기했던 박훈과민영역을 연기했던 김대현이 각각종태수환역으로 바뀌어 캐스팅됐다. 특히 2012년 시즌에 비해 평균적으로 4살 더 어려진 배우들의 활약으로 더 젊어질 연극 <모범생들>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2013 <모범생들> 5 31일부터 9 1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 PMC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이다엔터테인먼트(주) 제공)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