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16()부터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중인 뮤지컬<아르센 루팡>세계적인 공연 기업을 향해 도약중인 PMC프로덕션과 공연문화산업에 많은 이바지를 하고 있는 인터파크 씨어터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뮤지컬이다.평일 저녁 공연 시간대인데,많은 관객이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모여 있다.

요즘 다양한 소재의 뮤지컬이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20세기 최고의 프랑스 도둑인 아르센 루팡의 이야기를 뮤지컬로 만든데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는 듯 했다.

 

 

1910년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뮤지컬<아르센 루팡>은 오스트리아의 비운의 왕비 마리 앙뚜아네뜨의 보석들이 사라지면서 그 자리에는 푸른 장미만이 남겨지고 세간의 이목은 루팡에게 집중된다. 이 틈을 타 또 다른 세력이 루팡에게 음모를 꾸민다.

루팡을 잡으려는 파리 경시청 가니마르 경감과 영민한 소년 이지도르의 추격속에 루팡의 여인 넬리 ,법무장관 제브르,범죄자 레오나르도 등 주변인물들의 관계 속에서 공연은 무르 익고 루팡을 제거하려던 세력들의 음모가 드러나면서 뮤지컬<아르센 루팡>은 탐정 소설의 재미를 더한다.

여기서 중요한 관전 포인트는 극중 인물들과 루팡의 관계를 꼼꼼히 살펴야 반전이 있는 뮤지컬<아르센 루팡>의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루팡 역에 김다현,양준모가 더블 캐스팅되었고 루팡의 여인 넬리 역에 배다해,문진아가 레오나르도 역에 서범석,박영수가

조세핀 역에 안유진,선민 가니마르 경감 역에 김민수,제브르 역에 이기동,영민한 소년 이지도르 역에 송원근,

수비즈 역에 김태문이 출연한다.

5 5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하며 공연문의는 02)736-8289

 

[출연 배우]

 

[캐릭터]

 

[커튼콜]

 

[티켓]

Posted by 무림태풍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