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만큼은 우리 솔직해지자

 

 

 

내가 진짜 나로 존재하는 시간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쏟아지는 호평  순항 !

 

 

 

 

연말연시 관객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 사진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공연 장면 사진 | 제공 = ㈜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

 

 

 

지난 12/15()부터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개막과 동시에 관객들로부터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관객들에게 남녀노소 공감대를 형성하는 탄탄한 대본을 선보임으로써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50 중반의 저명한 역사학자 ‘정민 은퇴한 국제 분쟁 전문 기자 ‘연옥 매주 목요일마다 각기 다른 주제를 두고 펼치는 대화를 통해 인생을 진솔하게 논하는 작품이다. ‘정민 ‘연옥 매주 목요일마다 역사, 비겁함, 행복  거창한 주제로 대화를 시작하지만 번번이 사소한 싸움으로 번지게 되고,  과정에서  동안 서로 감추기 바빴던 속내가 하나 둘씩 드러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를 펼쳐 보이는 과정을 담았다.

 

  ‘연옥 ‘정민 50 남녀로 등장하지만, 이들이 수십년 동안 함께하며 때론 친구이자 형제, 때론 연인이자 천적까지 하나의 관계로 정의되지 않는 복잡한 인연으로 얽힌 시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과정에서  주인공이 각각 번갈아 가며 제시하는 ‘비겁함’, ‘역사 토론의 주제는 특별하지 않지만,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지난 시간들과 이들의 복잡한 관계가 겹치면서 점점 특별한 이야기로 발전해 나간다.

 

 과정을 통해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스스로를 돌이켜 보면서 솔직해지는 계기를 마련해준다. 이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돌아  시간조차 없는 현대인들에게 스스로의 삶을 돌이켜보고, 스스로에게 가장 솔직해지는 시간을 마련해 연일 따스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어   회차 관객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윤유선-우미화-성기윤-성열석 등이 함께 ,  남녀의 복잡미묘한 심리를 섬세하게 풀어냈다. 공연 시간 동안 배우들은 무대 위에서 방대한 대사를  없이 쏟아내는 것은 물론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  구석을 저릿하게 하는 감정연기를 펼쳐냈다. 이에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탄탄한 대본을 바탕으로  어떤 무대보다 몰입도가 높고 흡입력 강한 배우들의 명품연기가 더해지는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 별첨자료 –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

공연장

예그린씨어터

공연기간

2018 12 15() – 2019 2 10()

공연시간

~ 20 | ~ 14, 18 | 1/8부터  14, 18,  14

*월요일 공연 없음

*1/1() 14, 18

*1/2() 16, 20

*1/6() 14

관람연령

 13 이상

러닝타임

100 (인터미션 없음)

티켓가격

전석 60,000

출연배우

윤유선, 우미화, 성기윤, 성열석, 김소정, 왕보인, 김한종, 김주영, 정승혜, 백수민

크리에이티브팀

/연출_ 황재헌

공연예매

인터파크(1588-1555)

공연문의

㈜Story P(02-744-4331)

제작

그룹에이트, ㈜스타더스트

홍보마케팅

()Story P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한국 공룡콘텐츠의 자부심 점박이뮤지컬 제작 확정!

가족 뮤지컬 <점박이> 20197, 우리금융아트홀 개막

점박이 시리즈콘텐츠의 무한 확장,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다각화 기대

 

 

[사진. 영화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스틸컷 | 제공. 드림써치씨앤씨, EBS]

 

공룡의 제왕점박이가 뮤지컬로 탄생한다.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EBS, 드림써치씨앤씨와 함께 점박이 시리즈의 뮤지컬 제작을 확정 지었다.

 

국내 대표 공룡 IP(Intellectual Property)로 우뚝 선 점박이 시리즈2008EBS <한반도의 공룡> 3부작에서 첫 선을 보였다. 다큐멘터리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시청률(2.9%)을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둔 점박이 시리즈는 이후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TV 퍼펫 버라이어티쇼 등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확장했다.

 

2012년 개봉한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점박이 : 한반도의 공룡 3D>는 공룡의 세계를 스크린에 생생하게 담아내며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베스트 TOP5, 한국 애니메이션 역대 흥행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기록적인 흥행 성적을 거뒀다. 특히 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출판, 완구는 물론 학습교재로점박이캐릭터가 활용되기도 하였다. 2018 7월부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EBS 공룡정보프로그램 <점박이 공룡大백과>는 공룡을 소재로 한 TV 퍼펫 버라이어티쇼라는 새로운 개념을 선보이며 <점박이>에 대한 아이들의 뜨거운 지지와 관심을 이끌어냈다.

 

지난 25일 개봉한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2: 새로운 낙원> 역시 전작을 넘어서는 기대와 호평 속에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으며 국내 공룡 콘텐츠 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무엇보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과 스케일 넘치는 액션, 감동적인 스토리는 한국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다시 한번 제시했다는 평가다.

 

매체와 장르의 한계를 넘어 문화콘텐츠 전방위로 힘찬 발자국을 남긴 점박이 시리즈는 뮤지컬 무대로 영역을 넓혀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대표 콘텐츠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점박이 시리즈의 세계관을 이어가되, 뮤지컬이라는 장르적 특성을 최대한 살려 또 하나의 명작 탄생을 예고한다. 거대한 공룡 퍼펫과 무대 미술, 조명과 영상 등을 활용한 역동적인 무대 연출은 가족 뮤지컬 <점박이>의 매력을 최대로 끌어올린다. 무대에서 만나는 <점박이>는 한국 문화산업의 발전과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의 다각화를 기대해볼 수 있는 대표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 뮤지컬 <점박이>를 책임지는 국내 최정상의 스태프들은 창의적인 시도를 통해 점박이의 완성도를 책임진다. 뮤지컬 <비틀깨비>, 뮤지컬 <구름빵>, 뮤지컬 <꼬마버스 타요> 등 가족 뮤지컬의 천만 영화감독허승민 연출이 작품의 진두지휘를 맡는다. 뮤지컬 <구름빵>, <빨래>,< 트레이스 유>,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은 신경미 작곡 및 음악감독도 함께한다. 또한 최근 서울예술단의 신작 뮤지컬 <금란방><모래시계>,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등 대학로에서 가장 핫 한 작가로 떠오른 박해림 작가가 합류하여 뮤지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 사랑과 살인편>, <헤드윅>,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연극 <알앤제이>외 다수의 연극, 뮤지컬, 콘서트를 연이어 흥행시키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계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쇼노트의 제작 노하우가 더해져 명품 가족 뮤지컬 탄생에 한 발자국 다가간다.

다양한 문화콘텐츠로 재생산되며 성장을 거듭한 점박이가 무대 위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업계의 관심이 주목된다. 가족 뮤지컬 <점박이>는 오는 20197,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공연 문의: 02-3485-870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충무아트센터, 뮤지컬하우스 ‘블랙앤블루' 시즌5 리딩 경연 결과발표!

카르밀라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쇼케이스 공연 확정!

 

 

 

충무아트센터의 대표 창작 지원 프로그램인, 스토리작가 데뷔 프로그램 ‘뮤지컬하우스 블랙앤블루 시즌5’ 최종 쇼케이스 2 작품, <카르밀라>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선정했다.

 

김동연 연출, 김태형 연출, 원미솔 음악감독, 채한울 음악감독, 한아름 작가, 한정석 작가 .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진들과 6개월간 진행된 멘토링을 거친 5 작품의 30 비공개 리딩 경연이 지난 12 17 충무아트센터에서 진행 되었다.

 

백은혜, 성두섭, 안재영, 이예은, 홍승안  실력파 뮤지컬 배우 22인이 참여하여 리딩 공연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현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들은 신진 작가의 데뷔 작품에 참여하며 새로운 창작 뮤지컬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리딩 공연에 임하였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카르밀라>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작품이 최종 쇼케이스 공연으로 결정되었다. 소외 받는 존재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카르밀라>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과 섬세한 스토리 구성으로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일제시대 버려진 저택에서 일어나는 기묘한 이야기를 담은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신선한 소재와 강렬한 에너지로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선정된  작품은 추가 멘토링 과정을 거쳐, 1시간의 쇼케이스 작품으로 탄생된다. 관객들과 함께하는 3월의 쇼케이스에서는 어떠한 가능성 있는 작품이 주목을 받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스테이션’ 1 공연, 블락비 박경X(SHAUN)X엘로(ELO) 화려한 라인업 공개!

 

새해 ‘복덩이  테마로 복이 넘치는 다채로운 무대 선사 예정!

 

 

THE STATION ‘복덩이 

일정

2019 1 26() 오후 5

장소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5 SMTOWN THEATRE

티켓

전석 55,000

예매

예스24 공연, 하나카드 컬처

주최/주관

SM ENTERTAINMENT, DREAM MAKER ENTERTAINMENT LIMITED

제작투자

하나카드

자료 제공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매월 색다른 테마의 정류장과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는 뮤직 토크 콘서트 ‘ 스테이션(THE STATION)’ 1 공연에 블락비 박경(SHAUN)∙엘로(ELO) 출연을 확정했다.

복덩이  테마로  이번 공연은 내달 26 오후 5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SMTOWN THEATRE에서 개최되며,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무대와 함께 호스트 MC 장윤주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새해를 맞아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복이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블락비(Block B) 멤버 박경 지난 6 발매한  번째 솔로 싱글 앨범 ‘인스턴트(INSTANT)’에서 직접 작곡작사프로듀싱을 맡아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으며, 지난 11 ‘1 100’ 퀴즈 프로그램에서 최후의 1인에 등극하는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널리 알려진 만큼 이번 공연에서 선보일 특별한 토크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웨이  (Way Back Home)’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던 천재 싱어송라이터 (SHAUN) 최근 네덜란드 출신 DJ 프로듀서  펠트(Sam Feldt) 영국 싱어송라이터 코너 메이너드(Conor Maynard) 참여한 ‘웨이  글로벌 버전을 발매했으며, AOMG 소속 뮤지션 엘로(ELO) 지난 11  디지털 싱글 ‘ 홀로 집에(Home Alone)’ 발매를 비롯해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 ‘  출연하는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1 ‘ 스테이션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2019 1 2 오후 6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  하나카드 컬처에서 진행,  700 규모의 한정된 좌석 공연인 만큼 티켓 구매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가 주최  주관하고 하나카드의 투자로 진행되는 ‘ 스테이션 매월 독특한 이름의 정거장을 테마로  무대에서 색다른 조합의 아티스트를 만날  있는 뮤직 토크 콘서트로, 국내 최대 공연기획사인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의 역량이 집약된 독자적 공연 시리즈 ‘ 드림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