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프랑켄슈타인’, 부산서 화려한 피날레 선보인다!

11 14시 부산 공연 2차 티켓 오픈!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1114시 부산서 2018 시즌 마지막 공연 티켓 오픈 실시!

 

한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시즌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부산 공연 2차 티켓 오픈을 실시한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제작사에 따르면 11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2차 티켓 오픈에서는 시즌 마지막 공연인 129일까지의 부산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부산 공연이 2018 시즌의 마지막 공연인 만큼 프랑켄슈타인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오는 11 24일부터 2주간 공연될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부산 공연은 매 공연 시즌 압도적인 흥행 기록으로 한국 뮤지컬 흥행 역사를 새로 쓴 '프랑켄슈타인'의 시즌 마지막 무대가 될 예정이다.

 

올해 세 번째 시즌을 맞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서울 공연은 1차부터 3차 티켓 오픈까지 연속으로 티켓 예매율 1위 등극, 연간 랭킹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초연과 재연, 삼연까지 연달아 흥행 가도를 달리며 서울 공연 마지막 주에는 연일 매진 행렬을 기록해 한국 뮤지컬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쓴 대작임을 입증했다.

 

배우 류정한, 전동석, 박은태, 한지상, 서지영, 안시하, 이희정 등 기존 캐스트와 민우혁, 카이, 박민성, 박혜나, 이지혜, 이정수 등 새롭게 합류한 뉴 캐스트의 완벽한 연기 호흡과 무대를 가득 메운 강렬한 선율의 넘버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 잡으며 전율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뮤지컬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1012일부터 13일까지는 진주(경상남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019일부터 21일까지는 김해(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공연되며, 11142차 티켓 오픈하는 부산 공연은 1124일부터 129일까지 소향씨어터 신한카드 홀에서 상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2 마지막 티켓 오픈!

역사적 라이선스 초연의 피날레를 만난다!

 

2018 9 13~ 11 18  광림아트센터 BBCH

 

 (사진제공: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2 마지막 티켓 오픈 진행! 가슴 뭉클한 감동을 만나는 마지막 기회!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2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제작사 측에 따르면 12 진행되는 티켓 오픈에서는 11 6일부터 공연 종료일인 18일까지의 공연을 예매할  있으며, 베일에 싸인 ‘아이언 마스크 주인공을 만나고자 하는 관객들에게는 해당 티켓 오픈이 마지막 기회가  전망이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3 티켓 오픈에는 공연 종료일인 18일을 포함하여  12일간의 공연을 예매할  있는 마지막 기회인만큼 뮤지컬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의 관심을  몸에 받고 있다.

 

프랑스의 극작가이자 대문호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강렬한 사운드와 수려한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음악과 LED 무대 전면을 표현한 혁신적인 무대 디자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역동적인 드라마로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전설의 ‘삼총사 ‘아토스역을 맡은 김덕환, 박준규, 김영호, ‘아라미스역의 최낙희, 류창우, ‘포르토스역을 맡은 조남희, 이병준, 김법래의 관록과 신입 총사에서 지금은 왕실의 총사대장이  ‘달타냥역의 서영주, 이건명의 열연은 관객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는 호평이다.

 

루이 ‘필립역으로 1 2역을 맡은 장동우, 산들, 이창섭은 성격이 전혀 다른  사람을 동시에 표현해내야 함에도 불구하고, 깊이있는 캐릭터 해석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루이 ‘필립역의 최종 주자인 켄의  무대도 마지막 티켓 오픈일인 12일부터 펼쳐질 예정으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흥행이 한층 가속화될 전망이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2 티켓 오픈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비롯한 주요 티켓 예매처에서 예매율 1위를 거머쥔 화제작인 만큼, 12일에 있을 마지막 티켓 오픈에서 다시   예매율 1위를 석권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오는 11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되며, 마지막 티켓 오픈은 인터파크 티켓, 인터파크 글로벌 티켓,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12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Posted by 무림태풍
,

 

 시대 직장인을 위한 위로와 즐거움,

뮤지컬 <6 퇴근>

10 11 오전 11 1 티켓오픈

재관람 할인 30%, 직장인을 위한 칼퇴근 기원 할인 20%  제공

고된 직장인들의 꿈과 열정을 다시 깨우는 공연으로 관객들과 공감대 형성 기대

 

 

뮤지컬<6시퇴근> 포스터 (사진출처: 고스트컴퍼니)

 

 잊고 살아가고 있는 직장인들이 자기 정체성과 꿈을 찾아가는 뮤지컬 <6 퇴근> (프로듀서 유환웅, 연출 성열석) 오는 10 11 () 오전 11 1 티켓을 오픈한다.

 

소극장 창작뮤지컬 <6 퇴근> 지난 1 프리뷰 공연 티켓 오픈 당시 인터파크티켓 뮤지컬 부분 랭킹에서 <신흥무관학교> 대전과 목포 공연, <웃는 남자> 이어 4위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보여 주였다. 수많은 대극장 뮤지컬 사이에서 이례적인 선전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뮤지컬 <6 퇴근> 오는 10 11 오전 11시에 본공연 1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티켓오픈에는 재관람 관객들에게 30% 할인율과 더불어 재관람 횟수에 따른 다양한 관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대 직장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공연 내용에 맞춰 직장인을 위한 칼퇴 기원 할인 20% 제공한다.

 

뮤지컬 <6 퇴근>  제과 회사의 ‘홍보2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회사로부터   안에 정해진 영업실적을 거두지 않으면 팀이 해체된다는 통보를 받게  팀원들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직접 록밴드를 만들게 되고  안에서 많은 우여곡절을 그려낸다. 높아진 취업 문턱, 어렵게 들어온 회사 내에서 자리를 지키기 위한 치열한 경쟁, 나만을 바라보는 가족들, 사랑과 꿈을 포기   밖에 없는 현실 속에서 그저 하루를 살아가기 바쁜, 고된 직장인들에게 뮤지컬 <6 퇴근> 가슴 깊이 묻어두었던 꿈을 다시 꺼내어  시간을 마련해준다.

 

 작품의 가장  관람 포인트는 배우들의 라이브 연주다.   배우들은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를 직접 연주하며 흥겨운 음악을 선사한다.  관객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즐기는 커튼 콜은 물론이거니와  사이 사이 콘서트 장을 방불케 하는 신나는 밴드 음악은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가슴 몽글 해지는 애달픈 사연과 어우러져 ‘단짠단짠 극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연주 실력도 감상하고, 라이브 연주에 맞춰 스트레스 해소도   있으니 1 3조인 셈이다.

 

한때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던 소심남, 비정규직 사원인 ‘장보고역으로는 고유진, 조풍래, 주종혁(라이언), 임준혁, 이승헌이, 여행 작가를 꿈꾸며 일도 사랑도  부러지는 사원 ‘최다연역에는 랑연, 최미소, 손예슬, 이지애가 캐스팅 되었다. 냉소적이고 이성적인 완벽주의자 ‘윤지석대리 역에는 박웅, 유환웅, 신현묵, 최성욱(에이스), 베이시스트의 꿈을 마음 속에 간직한  쌍둥이 아빠 ‘안성준대리 역에는 고현경, 김주일, 최호승이 무대에 오른다. 밝고 다정함이 넘치는 막내인 인턴 ‘고은호역에는 김정모, 강찬, 권혁선, 이민재가, 중학생 딸을 홀로 키우는 싱글워킹맘 ‘서영미주임 역에는 오진영, 신진경, 안지현이, 20 회사 생활에도 인정받지 못하고  어깨가 무거운 과장 ‘노주연역에는 이민재, 정성일, 김권, 박태성이 출연한다.

 

뮤지컬 <6 퇴근> 오는 11 6일부터 2019 3 3일까지 드림아트센터 2 더블케이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1 티켓오픈은 10 11 오전 11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예매: 인터파크티켓 / 공연 문의: 고스트컴퍼니 02)3445-4407)

 

 

Information

공연명

뮤지컬 <6 퇴근>

공연장소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 더블케이씨어터

공연기간

2018 11 6 () ~ 2019 3 3 ()

공연시간

평일 8   3, 7  , 공휴일 2, 6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전석 50,000

관람등급

 13 (중학생) 이상 관람가

관람시간

110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문의

고스트컴퍼니 02)3445-4407

제작진

프로듀서: 유환웅 | 원작: 문정연 박종우 | 연출/각색: 성열석 | 각색: 김가람 |

안무감독: 김도후 | 무대감독: 박진아 | 음악수퍼바이저: TL이기호 |

음악감독 : 정혜진

출연진

장보고: 고유진 조풍래 주종혁 임준혁 이승헌

최다연: 랑연 최미소 손예슬 이지애 

윤지석: 박웅 유환웅 신현묵 최성욱

안성준: 고현경 김주일 최호승

고은호: 김정모 강찬 권혁선 이민재

서영미: 오진영 신진경 안지현

노주연: 이민재 정성일 김권 박태성

주최/제작

고스트컴퍼니

홍보마케팅

더웨이브

협찬

야마하코리아

 

Posted by 무림태풍
,

 

프리뷰 공연 티켓 오픈 5분만에 전회 매진!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18>

10 11() 오후 2 드디어 본공연 티켓오픈!

 

 

 

::: 이미지 :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18> 이미지 | 제공 = 대명문화공장, 더웨이브 :::

 

  9 28 프리뷰 티켓이 오픈 5 만에 전회 매진된 화제의 창작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제작:대명문화공장 더웨이브 | 홍보마케팅:더웨이브 | 작품개발:우란문화재단) 오는 10 11 오후 2 드디어 본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18> 11 13 DCF대명문화공장 1 비발디파크홀에서의 개막을 앞두고 인터파크티켓과 멜론티켓을 통해 9 28 오후 2 프리뷰 티켓을 오픈하였다. 지난 초연과 마찬가지로 이번 재연의 프리뷰 공연 역시 티켓 오픈 5 만에 전회 매진되며 여전히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뮤지컬어워즈 6관왕, 예그린어워드 4관왕에 빛나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18> 오는 10 11 오후 2시에 드디어 본공연 1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어 프리뷰 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티켓 오픈  <어쩌면 해피엔딩> 초연  앵콜, 음악회 유료티켓 소지자는 재관람할인 25% 받을  있으며, 재관람 횟수에 따른 다양한 관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14 가을부터 우란문화재단의 인력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되었다. 2015 프로젝트박스 시야에서 진행된 트라이아웃 공연 당시 티켓 오픈 3 만에 전회 매진, 2016 정식 초연 97  70 매진, 3주간의 앵콜 공연 역시 전회차 매진되며 창작 뮤지컬로서 이례적인 흥행을 했다. 섬세하고 세련된 이야기와 재즈와 클래식을 녹인 음악,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가 조화를 이루며  2 한국뮤지컬어워즈 6관왕,  6 예그린어워드 4관왕을 차지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베스트 창작 뮤지컬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가까운 미래에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로봇인 헬퍼봇들을 주인공으로 한다. 오래된 레코드플레이어와 재즈 잡지를 좋아하는 아날로그 정서 헬퍼봇5 올리버와 겉보기엔 활발하고 똑똑하지만 그만큼이나 냉소적인 헬퍼봇6 클레어가 서로 가까워지며 인간의 복잡한 감정을 배우게 된다. 그러나 그들은 감정이 깊어질수록 그것이 가져오는 고통 또한 깨닫게 된다. 이토록 인간보다  인간 같은 로봇 주인공들을 통해, 관객은 감정을 지닌다 것의 의미와 가치가 무엇인지 환기하며, 빠르고 복잡한 세상에 익숙해지는 댓가로 잊고 지낸 섬세한 감정들을 오랜만에 떠올리게 된다. ‘버려진 구식 로봇들의 일상이라는 미래적인 소재를, 재즈와 클래식에 기반을  음악과, 아날로그 하면서 동시에 세련된 감성의 무대로, 특유의 서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보여준다는 점이  작품의 인기 비결일 것이다.

 

 주인을 기다리며 홀로 살고 있는 헬퍼봇5 올리버 역에는 김재범, 문태유, 전성우, 신주협이, 똑똑하고 명랑하지만 ‘관계 관해서는 매우 냉소적인 헬퍼봇6 클레어역에는 최수진, 박지연, 강혜인이 캐스팅되었다. 올리버의  주인 제임스 역할에는 성종완, 양승리, 권동호가 출연한다. 초연부터 섬세한 연기로 참여해  기존 배우들에, 최근 여러 공연에서 탄탄한 실력을 인정 받아   배우들까지 합류하며, 이전 공연과는 또다른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이미 주요 뮤지컬 상을 휩쓸며 관객과 평단 모두에게 가장 커다란 지지를 얻고 있는 천재적인 콤비 박천휴 작가와  애런슨 작곡가에, 김동연 연출이 협업하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프리뷰 공연 전회 매진 소식과 함께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오는 11 13일부터 2019 2 10일까지 DCF대명문화공장 1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1 티켓오픈은 10 11 오후 2 인터파크티켓과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예매: 인터파크티켓, 멜론티켓 / 공연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Information

 

공연명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18>

공연장소 

대명문화공장 1 비발디파크홀

공연기간

2018 11 13 () ~ 2019 2 10 ()

공연시간

평일 8   3, 7  , 공휴일 2, 6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R 66,000  S 44,000

관람등급

 13 (중학생) 이상 관람가

관람시간

110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 멜론티켓 1899-0042

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트위터

www.twitter.com/mhe_161220

제작진

,작사 박천휴 | ,작곡   애런슨  | 연출  김동연  | 음악감독  주소연

출연진

김재범, 문태유, 전성우, 신주협, 최수진, 박지연, 강혜인, 성종완, 양승리, 권동호

주최/제작

대명문화공장

제작/홍보마케팅

더웨이브

제작투자

카카오

작품개발

우란문화재단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