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난새 클래식판타지아 

명동! 가을선율과 만나다

 

 

 

충무아트센터의 지역민 대상 프로그램...명동관광특구협의회와 공동주최

명동예술극장  특설무대에서 특별콘서트 열려...10.10()

▶ 2014년에 이어 명동에서  번째 개최로 명동관광특구의 활성화 기대

 

공연정보

     : 금난새 클래식판타지아 ‘명동! 가을선율과 만나다

   ■     : 2018 10 10() / 오후 7

    : 명동예술극장  특설무대

    : 충무아트센터, 명동관광특구협의회

    : 서울특별시, 서울시 중구청

   ■     : 충무아트센터 02-2230-6601

 

충무아트센터(사장 김승업) 오는 10 10() 오후 7시에 명동예술극장  특설무대에서 특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명동관광특구협의회(회장 황동하) 충무아트센터가 공동주최하고 서울특별시와 서울시 중구청이 후원하는 <금난새 클래식판타지아> 충무아트센터의 지역민을 대상으로 하는 대표 프로그램  하나로 금번에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관광객에게 문화의 명소이자 서울의 대표적 관광지역인 명동에서 열리며 명동관광특구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지휘자 금난새와 뉴월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소프라노 윤정빈, 바리톤 성승욱, 색소폰 황동연의 협연으로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명동의 가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물들일 예정이다.

 

2014년에 이어 명동에서  번째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외국인 관광객이 밀집되어 있는 문화관광의 메카인 명동에서 개최함으로 명동관광특구를 홍보하고, 중구민을 넘어 시민, 주변 상인들과 관광객이 클래식 공연을 자연스럽게 접할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문화예술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상업지역 명동을 문화가 있는 품격있는 지역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주페의 오페레타 ‘경기병 서곡’, 푸치니의 오페라 '쟌니스키키'  '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소프라노 윤정빈), 구노의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줄리엣의 왈츠' (소프라노 윤정빈), 스메타나의 코미디언의 , 로시니의 오페라<세빌리아의 이발사> 1  ‘나는야  거리의 해결사’ (바리톤 성승욱),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투우사의 노래’  (바리톤 성승욱), 이투랄드의 색소폰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페퀘나 차르다' (색소폰 황동연),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4 4악장 으로 이루어진 이번 프로그램은 대중적인 친숙한 멜로디의 유쾌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선보인다.

 

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며 건물로비  갤러리, 야외광장  다양한 장소에서 공연을 펼쳐온 지휘자 금난새는 가을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저녁, 명동거리를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 채우며 명동을 찾은 시민, 관광객에게  가을의 낭만을 선사하며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을 안겨줄 것이다.

 

(사진제공:충무아트센터)

Posted by 무림태풍

 

뮤지컬아이언 마스크박준규

1JTBC ‘냉장고를 부탁해전격 출연!

역대급 까탈 입맛 대공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박준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출연! 역대급 까탈 입맛 공개!

 

뮤지컬아이언 마스크의 배우 박준규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연기부터 예능까지 만능 배우인 박준규가 1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준규가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서 삼총사의 리더 아토스역을 맡은 박준규는 이번 방송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한 매력으로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박준규는 이번 방송에서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재학할 당시 있었던 일화 및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데 이어, 그간 다져진 방송 노하우로 녹화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준규는 방송에 나온다고 냉장고 정리를 엄청 했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육개장엔 식초, 김칫국엔 마가린을 넣는다는 등 특이한 식성과 확고한 입맛을 드러내 셰프들을 당황케 하며 역대급 까탈 입맛을 예고했다.

뮤지컬 ‘코요테 어글리’, 드라마 ‘검법남녀’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준 박준규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에서 삼총사의 리더인 아토스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준규가 출연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늘 1일 밤 11시 방송되며,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11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