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ž뮤지컬 페스티벌전국 예선 시작

전국 75 , 2,300여명 대학생 예선 참여

전국 최대 규모의 대학 공연 예술 경연대회 성장 

본선 진출팀에게는 제작지원금  무대기술 지원,  3,300만원 상금 해외연수 특전까지

 

 

 

현대자동차그룹과 ()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가 주최하는 2018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ž뮤지컬 페스티벌5 14()부터 전국 예선을 시작했다. 지난 4일까지   달간 전국 대학생 대상으로 예선 참가접수를 진행한 결과 전국의 75 대학생 팀이 이번 예선에 참가한다.

 

2013 시작해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한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ž뮤지컬 페스티벌' 해를 거듭 할수록 페스티벌에 대한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가 증가하며, 이제는 전국 최대 규모의 대학 공연예술 경연대회 공고히 자리잡았다. 올해도 한국 공연예술의 주역이  2,300여명의 대학생들이 열정과 개성 넘치는 예선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선 심사는 5 14일부터 7 8일까지 진행되며, 현재 공연계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공연 프로듀서  연출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신청 학교로 직접 찾아가 방문 심사 이루어진다. 75 학교의 예선 심사가 모두 끝나면 오는 7 10() 본선에 진출하는 13 (연극 6 ·뮤지컬 7 ) 최종 발표된다.

 

본선 진출팀은 본선 공연을 위한 제작지원금( 팀별 연극300만원/뮤지컬 400만원) 무대 기술(조명, 음향) 지원받아 8 20일부터 대학로 일대 공연장에서 본선 무대에 오른다. 

 

본선 수상자에게는  3,300만원의 상금  해외연수 특전이 주어지며 대상 수상팀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밖에도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 무대 데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H-STAR 씨어터오디션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실내 공연장에서 진행되던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ž뮤지컬 페스티벌' 폐막시상식이 올해는 상암 ‘문화비축기지 장소 옮겨 진행된다. 현대차그룹 대학 연극ž뮤지컬 페스티벌 사무국은 “대학생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까지 모두가 함께 하는 보다 페스티벌 본연의 의미에 충실한 폐막식을 만들기 위해 대학생 프린지 공연, 유명 뮤지컬 스타들의 축하무대, 푸드트럭, 플리마켓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밝혔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핑크퐁과 아기상어, 이번에는 튼튼쌤과 함께 

꿈과 환상의 나라 “핑크퐁랜드 떠난다!!

핑크퐁뮤지컬의 세번째 시리즈 <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2018 7 13 개막!!!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공연포스터(제공_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2017  차례 어린이뮤지컬<핑크퐁과 상어가족>시리즈를 성공으로 이끌며  하나의 어린이뮤지컬 브랜딩에 성공한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뮤지컬의 세번째 시리즈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_정준/음악_김혜성/연출, 안무_신선호/이하_핑크퐁랜드>”  한번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꿈과 환상이 가득한 “핑크퐁랜드 방문한 상어가족이 검은별나라에 가기 위한 여정을 그린다. 이번 공연에는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었는데  주인공은 [핑크퐁과 튼튼쌤의 율동콘서트], [튼튼쌤의 율동체조교실]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튼튼쌤이다. 튼튼쌤은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황금별을 찾기 위해 공룡마을, 자동차마을, 과자나라, 밤의나라로의 모험을 시작한다.

튼튼쌤과 함께하는 ‘튼튼체조’,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동요 ‘상어가족율동과 함께 신나는 싱어롱 타임으로 분위기는 고조되며, 핑크퐁랜드에서 다섯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은 화려한 LED 영상과 역동적인 무대 활용으로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하게 구현되며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새로운 내용과 함께 이번 공연에는  달라진 창작진들의 참여가 눈에 띈다. 어린이 뮤지컬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 _신비의 놀이터>, 2013 뮤지컬 <날아라, 박씨!> 대한민국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수상에 빛나는 정준 작가와 뮤지컬 <김종욱 찾기>, <, 당신이 잠든 사이>, <총각네 야채가게>  다수 작품에 참여  한국 창작뮤지컬계에 획은 그은 김혜성 음악감독 콤비가 만들어  새로운 핑크퐁뮤지컬이 기대된다. 이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 협력안무로 평창 페럴 올림픽 아트 페스타 안무상을 수상하고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모래시계>, <그날들>, <, 당신이 잠든 사이>, 어린이 뮤지컬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꼬마버스 타요>, <신비아파트>, <요괴워치>  다수 작품에 참여한 신선호 연출이 힘을 더해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세련된 음악, 완성도 높은 연출력의 삼박자가 맞아떨어진 최고의 뮤지컬을 선사  예정이다.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주최하고 홈데이, 홈데이몰,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푸른솔골프클럽 등이 후원하는 패밀리뮤지컬<핑크퐁랜드_황금별을찾아라> 7 13일부터 8 26일까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공연의 티켓은 5 15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되며 20 이상 단체예약은 프로스랩(02-391-8223) 통해 문의  예약이 가능하다. (공연문의_클립서비스 1577-3363)

 

공연개요

-    : 패밀리뮤지컬 <핑크퐁랜드-황금별을찾아라!>

-      :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합정역 메세나폴리스 2)

-      : 2018. 7. 13 () - 2018. 8. 26 ()

-      : - 오전 11 / 오후 2, 토일 오전 11 / 오후 2 / 오후 4시반 (월요일 )

             ※ 7/24() - 8/5() 기간  오전 11 / 오후 2 / 오후 4시반 (월요일 )

- 러닝타임: 65

- 관람연령 :  20개월 이상

- 티켓가격 : VIP 58,000 / R 44,000

-      : 인터파크(www.interpark.com / 1544-1555)

- 주최/주관 : 유진엠플러스(), 스마트스터디()

-      : 유진엠플러스

- 홍보마케팅 : 프로스랩 (보도자료문의_02-391-8222)

-      : 홈데이, 홈데이몰, 유진투자증권, 유진저축은행, 푸른솔골프클럽

- 공연문의 : 클립서비스 1577-3363

* 크리에이티브팀 : _정준, 음악_김혜성, 연출/안무_신선호, 기술_서정민, 무대소품_정숙향, 조명_김재원,

          음향_이용석, 의상_오수현, 영상_강노아, 분장_이지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에서 온

2018 명품 뮤지컬 흥행 열풍!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캣츠><빌리 엘리어트><마틸다>

 

2006년 런던 초연 이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인디애나, 멜버른, 비엔나, 리스본, 독일 등 전 세계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2018년 영국 뮤지컬의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공연기간: 2018 2 9()~7 29()│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

 

2018년 뮤지컬계에 부는 영국명품 뮤지컬 열풍!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 열광!

 

 

뮤지컬 <캣츠>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세계 4대 뮤지컬인 <레미제라블>, <캣츠>, <미스 사이공>, <오페라의 유령>의 발상지로 뉴욕 브로드웨이와 함께 세계 뮤지컬의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탄생한 뮤지컬들은 작품성과 흥행성을 이미 검증 받은 작품으로 손꼽히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 받고 있다. 이처럼 뮤지컬의 본고장 영국에서 온 작품들이 2018년 올 한해 국내 뮤지컬계를 뜨겁게 사로잡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1981년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대표작으로 영국 초연 이후 세계에서 가장 롱런하는 뮤지컬에 등극할 정도로 사랑 받고 있는 <캣츠>가 지난 1 28일부터 2 18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내한 공연 앙코르를 펼쳤다.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새로워진 <캣츠>를 만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한국 뮤지컬 최초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국내 초연 이후 7년 만에 돌아온 영국 라이선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아름다운 음악과 환상적인 춤을 통해 1980년대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을 배경으로 우연히 발레의 재능을 발견한 소년 빌리의 이야기를 그리며 지난 7일 인기리에 막을 내렸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캣츠>, <빌리 엘리어트>의 뒤를 이어 영국 명품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결혼 전날의 커플과 이혼 전날의 부부,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를 하루 앞둔 두 커플의 버라이어티한 하룻밤 동안의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을 안겨준다. 2006년 영국 초연 이후 지난 12년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일본, 시카고, 독일 등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투모로우 모닝>2009년 시카고 Joseph Jefferson Awards의 베스트 뮤지컬 수상하며 아름다운 선율과 감각적인 가사, 따뜻한 사랑 이야기로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한 몸에 받았다. 사랑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현실적인 로맨스는 물론 실력파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와 폭발적인 가창력 등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하며 영국 뮤지컬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뮤지컬 <마틸다>

 

여기에 한국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마틸다>가 하반기에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영국 로얄 셰익스피어 컴퍼니가 제작한 뮤지컬 <마틸다>는 아시아 최초, 비영어권 최초로 오는 9월 국내에서 개막을 예고했다. 남다른 상상력과 영특함을 가진 소녀 마틸다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과 재치 넘치는 연출과 안무, 대사와 노래의 시너지가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성년의 날 주인공은 나야 나~! 성년의 날 주간 스페셜 이벤트 개최!

스페셜 할인 이벤트부터 스페셜 기프트까지 모두 쏜다!

 

오는 5 21성년의 날을 맞아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첫 번째 스무 살을 맞이한 1999년생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 진정한 성인이 되는 성년의 날주간인 오는 5 19()부터 27()까지, 올해 성년이 되는 주인공 1999년생은 신분증만 인증하면 누구나 1 5천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스페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성년의 날 주간의 공연 회차를 예매한 1999년생 유료 관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든 회차 당 1명에게 리엔케이화장품까지 선물한다. 19()~20()에는 리엔케이 브라이트닝 파우더 팩트’, 22()~25()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컬러 립스틱’, 26()리엔케이 래디언스 베이스 기획세트’, 27()에는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스킨케어

 스페셜 기프트 세트가 증정될 예정. 이처럼 <투모로우 모닝>의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가 성년이 된 친구나 애인,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뜻 깊은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5 19()부터 27()까지 성년의 날주간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About Musical

 

1. 제목: 투모로우 모닝 (TOMORROW MORNING)

2. 연출: 성열석

3. 출연: 고유진, 박시범, 이준혁, 김경선, 홍륜희, 오진영

         이태구, 최석진, 임두환, 강연정, 김보정, 김환희

4. 공연기간 : 2018년 2월 9일(금)~7월 29일(일)

5. 공연장소: 대학로 JTN 아트홀 2관

6. 공연시간: 100분

7. 관람등급: 만 13세(중학생) 이상

8. 기획/제작: ㈜모먼트메이커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