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단예군] 배우 이달형의 음악이 있는 모노드라마  <술한잔따라주세요>

 

 

 

연극 <   따라주세요>, 5 4일부터 대학로 스튜디오76 무대 올라

 

씬스틸러 명품 조연 배우 ‘이달형 다시 찾은 고향 연극 무대 

 

음악이 있는 명품 모노드라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있는 ‘이달형 출연하는 연극 <   따라주세요>(김나영 /주성근 연출) 오는 5 4일부터 5 24일까지 대학로 스튜디오76 무대에 오른다.

 

연극 <   따라주세요>는그간 영화와 TV에서만 만나볼  있었던 배우 ‘이달형 고향인 연극무대로 돌아와 그의 이야기를 생생한 라이브 음악으로 풀어낸 뮤직 모노드라마이다. 작품은   배우인 ‘이달형 수취인불명의 초대장을 받고 한적한 바에 들어서며 시작된다. 그는 초대장을 보내온 이를 기다리며, 문득 그가 단지 단순한 팬이 아닐 것이라는 생각에 이른다. 그리하여, 이름조차 모르는 이를 기다리며, 그를 스쳐간 과거의 인연들과의기억들을 하나씩 더듬어 본다.

 

이번 작품은 배우 이달형이 연기를 시작한지 28, 연극을 시작하고 18, 그간 그의 고달픈 지난 인생 역경을 음악으로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15년간 카페나 공원 벤치에서 노숙까지 했었던 이야기, 존경하던 음악선배의 사연, 어머니에 대한 먹먹한 사랑 , 배우 ‘이달형 있기까지의 희노애락을 관객과 함께 눈물로 담고 있어, 관객들에게 가슴 아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그의 감춰진이야기들을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지만, 모노드라마의 특성  배우  명의 에너지만으로 극을 끌어가야 하기 때문에, 그가 어떤 연기로 관중들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달형 부르는 가슴 저린 뮤직넘버들은 공연이 시작됨에 동시에 정규 음반으로 발매되어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있다.

 

연극 <   따라주세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 대학로티켓닷컴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관람료는 30,000원이다.

(국가유공자,차상위계층,장애인50%/1 2,전화예매010-2984-8466)

 

 

[공연개요]

 

○ 공연명 : 술 한잔 따라주세요

○ 공연기간 : 2018년 5월 4() ~ 5월 27(일)

○ 공연장소 : 대학로 스튜디오76

○ 공연시간 : 12/23,26,27,28 8| 12/24,25,31 3,6| 12/29-30 5, 8

○ 출연 : 이달형

○ 러닝타임 : 90 (인터미션 없음)

○ 티켓가격 : 전석 30,000

○ 제작 : 극단 예군 극단 에스

○ 후원 및 협찬 : 가람회, (주)부석종합건설, (주)메자인, (주)근우산업이엔지, (주)신층정보통신, (주)아미고디자인, 연탄발, (주)효천영농조합.하이트진로, (주)베베스킨코리아, 프룻오브디얼스, (주)SM게임즈, (주)베스트무빙

○ 예매처 : 인터파크, 대학로티켓닷컴

○ 문의 : 010-9484-7040

 

 

(사진제공:극단 예군)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5/9()까지 연장 공연 결정!

<위험한 실험실 B-123>

아듀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

 

:: 사진 = 미스터리추리연극<위험한 실험실 B-123> 공연 이미지

| 제공 = 종로문화재단 ::

 

국내 최초 한-영 이중언어 공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어린이를 위한 미스터리 추리 연극 <위험한 실험실 B-123>이 가정의 달을 맞은 가족 단위 관람객의 호응에 힘입어 5 9()까지 연장 공연을 확정했다.

 

지난 4 12() 개막한 창작 어린이극 <위험한 실험실 B-123>은 수도권 유일의 어린이 전용극장인 아이들극장에서 직접 제작에 참여한 창작공연으로 그 작품성과 완성도면에서 기존의 어린이공연과 차별화를 꾀한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특히 관객참여 워크샵’, 로비 체험 등 공연관람 이외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객 서비스를 기획하여 개막과 동시에 많은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아이들극장을 운영하고 있는 종로문화재단은 공연 때마다 어린이 관객들이 보내 주는 활기찬 반응에 배우와 스텝 모두가 매 회차 좋은 에너지를 얻어 가고 있다. 성원을 보내주시는 관객에게 보답하고자 당초 5 7()까지로 예정했던 공연 일정을 연장해 5 8() 11, 5 9() 5시 회차를 추가했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5 7()부터 5 9()까지의 회차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전석 아듀 할인 50%’를 제공한다. 또한 5 9일 마지막 공연 후에는 로비에서 배우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타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연장 공연 회차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인터파크 등 온라인 예매처에서 예매 할 수 있다.

 

미스터리추리연극 <위험한 실험실 B-123>은 종로문화재단과 극단 잼박스가 의기투합하여 창작한 작품으로, 어린이 주인공들이 상상력과 추리력을 동원해 과학 실험실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용감하게 밝혀내는 모험을 그렸다. 배우들의 역동적인 움직임, 수준 높은 영상과 음악, 살아 움직이는 듯 한 퍼펫 등을 사용해 한 순간도 공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하였다. 또한 국내 최초로 한국어와 영어가 혼용된 이중 언어공연으로 재미와 교육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아 관객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연극<위험한 실험실 B-123>은 오는 59()까지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02-2088-4290)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2018 가족성장뮤지컬 <비커밍맘> 연습시작

 

윤진웅, 김다혜 배우 주연으로 캐스팅, 아역배우 등장

 

 

 

2014년부터 해마다 무대에 올리며 임산부와 육아맘, 그의 가족들 그리고 결혼을 약속한 예비부부까지  가족이 함께   있는 가족성장뮤지컬로 자리매김한 2018 <비커밍맘> 캐스팅을 완료하며 연습을 시작했다.  

이번 비커밍맘에서는 주연 김준호 역할에 윤진웅배우가 캐스팅되었다. 윤진웅배우는 2017 “베토벤심포니에서 프란츠역을, 2016 “레베카에서 왈츠남역으로 열연하며 조연이지만 실력 있는 배우로 마니아층의 팬을 거느리며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 <비커밍맘>에서는 아직 미혼이지만 결혼과 임신, 출산 등의 상황에서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아빠로 서툴지만 열심히 사는 김준호로 열연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얻을 예정이다.

또한 여주인공 최수연 역할에는 김다혜배우가 캐스팅되었다. 김다혜배우는  극의 상황을 아직겪어보지 못했지만 앞으로 겪을 일들이므로 최선을 다해 공감하며 배역에 충실하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수연친구로 워킹맘이면서 예기치 않는 임신으로 인해 결혼과 출산을 괴로워하고 있는 지은 역할에는 김은영배우가, 육아로 지쳐 있지만 빡빡한 살림으로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민희 역에는 정보라배우가 캐스팅되었다. 또한 세아이의 아빠로 육아고수인 박대리 역에는 이세원배우가, 비커밍맘의 감초 역할로 극의 재미를 더하는 역할엔 신재열배우가 캐스팅되었다. 특히 주인공  배우를 제외한 나머지 역의 배우들은 그간 비커밍맘을 출연한 경험이 있는 배우들로 극의 완성도와 케미를 더할 예정이다.

2018 캐스팅에서 눈여겨볼 점은 비커밍맘 공연이래 처음으로 수연의 어린 시절과 수연 친구 민희의 딸로 아역배우가 등장한다는 사실이다. 수연의 어릴  회상신과 비커밍맘 대표 넘버인 토끼가족을 함께 부르는 민희 딸로 출연하여 가족공감을  크게 이끌어내는데  역할을 담당한다.

 

제작사 세일링드림은 문화예술 소셜벤쳐기업으로 뮤지컬 <비커밍맘> 제작을 위해 2014년과 2017년에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으로 관객과 함께 극을 만들어갔다. 특히 올해는 강동아트센터의 초청으로 극을 올리게 되었다. 대극장 규모에서 공연하지만 스타배우가 아닌 실력과 외모를 갖추고 비커밍맘 메시지에 동감하는 배우들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하며 배우와 함께 극을 만들어가고 있다.

 

관객, 배우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 2018 가족성장뮤지컬 <비커밍맘>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있다.

 

 

 

 [공연개요]

  : 2018 가족성장 뮤지컬 <비커밍 >

공연기간: 2018 5 25() ~ 5 27()

 금요일 오후 8, 토요일 오후 3 6, 일요일 오후 3

러닝타임: 100 

관람연령: 5세이상 관람가 

티켓정가: R 50,000 / S 35,000 

예매처 : 인터파크

기획.제작: 세일링드림㈜ 02-782-4477

주최 : 강동아트센터 02-440-0500

후원 : 현대백화점 그룹 

 

 

(사진제공:컬처마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