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DIMF 더욱 풍성하게  자유와 젊음의 축제!

DIMF, ‘딤프린지참가팀 모집 

 

 

 

뮤지컬의 대중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매년 여름 아시아 최대규모의 국제 뮤지컬축제를 개최하고 있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장익현 이사장) 다가오는 12 DIMF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거리공연 딤프린지 함께할 참가팀 모집을 시작했다.

 

 지난 11년간  많은 시민예술팀이 함께 만들어온 딤프린지 DIMF Fringe 합성어 뮤지컬이라는 장르의 특성상 지정된 공연장,  실내에서만 열리는 공간적 제약을 벗어나 지역 곳곳에서 축제의 열기를 불어넣고 있는 DIMF 대표적인 부대행사이다.

 

DIMF 뮤지컬과 공연예술을 사랑하는 단체, 동호인, 개인 등이 자신들의 열정을 마음껏 펼칠  있도록 무대를 제공해주고 이를 통해 일반 시민들이 보다 다양한 예술을 향유  있도록 딤프린지 규모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오는 6 22 ~ 7 9일까지 열릴 12 DIMF 함께할 딤프린지 출연팀들은 축제기간은 물론 본격적인 축제 개최에 앞서 동성로, 수성못 수상무대, 동대구역 광장  지역 곳곳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SRT 수서역  수도권까지 범위를 넓혀 공연을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를 달궈 나갈 것이다. 

 

특히 DIMF 뮤지컬 축제 답게 뮤지컬 공연, 뮤지컬 넘버 연주팀 등의 뮤지컬 장르의 출연팀을 우선 선정하여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뮤지컬의 감동과 재미를 알리고자 하며   댄스팀, 버스킹, 마술 퍼포먼스  다채로운 예술 장르도 함께 어우러져 그야말로 시민축제의 ()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다.

 

딤프린지 뮤지컬, 댄스, 악기연주, 그룹사운드  퍼포먼스가 가능한  문화예술분야의 단체  개인  12 DIMF 함께하길 희망하는 누구라도 신청이 가능하며 5 1 ~ 25일까지 DIMF 홈페이지에 공고된 지정양식을 이용해 접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DIMF 홈페이지 참조 www.dimf.or.kr)

 

 선정된 공연팀은 장소  무대 기술사항 전반에 대한 시스템 출연에 따른 소정의 실비 지원을 받으며 6월부터 본격적으로 딤프린지 무대에 올라 시민들과 소통하게 된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 뮤지컬은 물론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과 함께 만들어가고자 하는 DIMF 의지가 투영된 프로그램이라 소개하며 누구나 무대에 올라 자신의 열정을 선보일  있고  많은 시민들은 이를 함께 즐기는  하나의 축제로서 자리잡은 딤프린지 점차 확대하여 DIMF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가겠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여름도 뮤지컬의 즐거움으로 가득 채워나갈 12 DIMF 지난해에 이어 ()대구오페라하우스 이효섭 무대시설 팀장 문길환 조명감독 기술감독으로 선임하고 축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의 : DIMF 사무국 053-622-1945) 

 

(사진제공: DIMF)

Posted by 무림태풍
,

3개월 대장정의  ‘캐스팅 최종 우승자 투입!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최지이, 백승렬 주연 배우 캐스팅

최연소 명성황후 최지이의 스칼렛, 정반대 캐릭터 예고

백승렬, 시청자 사랑 듬뿍 받아 레트 도전

TOP 6 이하린, 멜라니로 함께 무대에 선다

5 2 오전 11, 샤롯데 선예매

5 2 오후 2,  예매처 2 티켓 오픈

2018. 5. 18 샤롯데씨어터 개막

 

 

::: 이미지: (왼쪽부터)최지이 백승렬제공=㈜쇼미디어그룹 :::

 

 

뮤지컬 공개 오디션 ‘캐스팅  우승자 최지이, 백승렬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프로듀서 박영석) 주연 배우로 새롭게 투입됐다.

 

지난 27 MBC드라마넷, MBC뮤직,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된 ‘캐스팅  마지막 생방송 결승전으로 마침표를 찍었다. 3개월 간의 대장정 끝에 최지이와 백승렬이 우승을 차지하며 뮤지컬 <바람사> 남녀 주인공 레트와 스칼렛으로 캐스팅되는 기회를 움켜잡았다.

 

최지이는 방송 초기부터 눈에 띄는 실력과 스칼렛에 어울리는 외모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에게 주목 받으며 강력한 우승후보였다. 성악 전공으로 대학 졸업  세계적인 배우들을 배출해낸 일본 ‘사계 입단해 <오페라의 유령> 크리스틴 ,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마리아   대형 뮤지컬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했다. 더욱이 국내에서는 뮤지컬 <명성황후> 20주년 기념공연(2016)에서 32살이라는 최연소 나이에 김소현과 나란히 명성황후 역을 소화했다. 심사위원 카이는 “사계에서 주인공을   있다는  세계적인 수준이라 가능할 이라고 극찬하며, 앞으로 <바람사> 스칼렛으로서 최지이가 보여줄 무대에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백승렬은 방송 내내 상위권을 유지하며 안정된 실력과 스타성을 두루 입증시켰다. 백승렬은  오디션마다 진지하고 열의에  모습으로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온라인 사전 투표와 생방송 문자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 앙상블로 참여했을 당시부터 백승렬을 봐온 심사위원 김성수 음악감독은 “많이 연구해서 무대에 오른  하다 “백승렬이 보여줄 레트에 기대가 크다 호평했다. 그는 “소중한 무대인 것을 알기에 매력적인 레트 버틀러가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외에도 ‘캐스팅  TOP 6 오르며 결승전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이하린이 멜라니 해밀튼 역에 선정됐다. 이하린은 화려한 외모와 탄탄한 기본기로 막상막하의 경쟁을 치룬  있으며, <바람사>에서 멜라니 역으로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오디션 상위권에서 주목 받았던 박상우가 노예장   역에, 아미가  와틀링 역에 추가 캐스팅됐다.

 

한편, 뮤지컬 <바람사> 선예매가 오는 5 2() 오전 11시에 샤롯데씨어터에서 오픈된다. 다음날 2() 오후 2시에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 티켓링크, 하나티켓를 통해 2 티켓을 진행한다. 2 티켓 오픈  추가되는 회차는 6 1 공연부터 6 24 공연까지  32회차로, 5 20일까지 조기 예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 받는다.

 

뮤지컬 <바람사> 오는 5 18일부터 7 29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올라간다. 사랑스러우면서도 강인한 여인 스칼렛 오하라 역에 바다, 김보경, 루나, 최지이, 이성적이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을 지닌 레트 버틀러 역에 신성우, 김준현, 테이, 백승렬, 시대의 이상주의자 애슐리 윌크스 역에 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이해심 많고 긍정적인 여인인 멜라니 해밀튼 역에 오진영, 최우리, 이하린이 연기한다. 이밖에 스칼렛의 유모 역에 최현선과 한유란, 노예장 역에 박유겸, 박상우, 정순원, 스칼렛의 아버지인 제럴드 오하라 역에 김장섭과 윤영석,  와틀링 역에 임진아, 아미, 이아름솔이 출연한다.

 

 

 

2018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18 5 18 () – 2018 7 29 ()

공연시간

·· 8 /  3, 8 / ·  공휴일 2, 7 ( )

5/23() 3 마티네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 140,000 / R 120,000 / S 80,000 / A 60,000

창작진

프로듀서 박영석 / 원작·오리지널 연출 제라르 프레스귀르빅( Gérard Presgurvic ) / 한국 연출 브래드 리틀(Brad Little) / 협력 연출 홍승희 /각색·한국어가사 김도윤 / 편곡·음악감독 김성수 / 안무감독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음향디자인 강국현 / 영상디자인 송승규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김미경

출연진

스칼렛 오하라 (Scarlett O’Hara)|바다, 김보경, 루나, 최지이

레트 버틀러 (Rhett Butler)|신성우, 김준현, 테이, 백승렬

애슐리 윌크스 (Ashley Wilkes)|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멜라니 해밀튼 (Melanie Hamilton)오진영, 최우리

유모 (Mammy)|최현선, 한유란    (Big Sam)|박유겸, 박상우, 정순원

제럴드 오하라 (Gerald O’Hara)김장섭, 윤영석

 와틀링 (Belle Watling)|임진아, 아미, 이아름솔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65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샤롯데씨어터, 예스24, 티켓링크, 하나티켓

주최

쇼미디어그룹

제작

쇼미디어그룹, ㈜텔루스, 더뮤지컬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Posted by 무림태풍
,

뮤지컬프랑켄슈타인’, ‘빅터류정한-전동석-민우혁!

3 3빅터매력 담은 캐릭터 포스터에

관객 기대수직 상승

 

 

 

 

뮤지컬프랑켄슈타인’, 배우 류정한-전동석-민우혁, 감성적 카리스마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에 기대감 상승!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이 배우 류정한, 전동석, 민우혁의 매력을 그대로 녹여낸 3 3색 캐릭터 포스터로 화제를 모았다.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빅터 프랑켄슈타인역을 맡은 배우 류정한, 전동석, 민우혁은 캐릭터 포스터에 서로 다른빅터를 오롯이 담아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 올곧은 자세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배우 류정한은 극 중빅터의 연구에 대한 굳은 신념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도, 단단하고 깊은 눈빛으로 특유의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 초연 당시 완벽한 빅터를 연기했다는 호평을 들은 류정한이 수 많은 뮤지컬 팬들의 바람에 응답해 4년 만에 빅터로 다시 돌아온 만큼, 이번 무대에서는 더욱 완성된 빅터자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배우 전동석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극 중 '빅터'의 복합적인 내면을 깊이 있게 표현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뮤지컬프랑켄슈타인재연 당시 복잡한 내면의 소유자인빅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은 전동석은 이번 무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해석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배우 민우혁은 극명한 명암 대비와빅터를 연상시키는 강인한 눈빛으로 카리스마적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안정된 연기력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뮤지컬레미제라블’, ‘위키드등에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민우혁은 첫 출연하는 뮤지컬프랑켄슈타인에서 전작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프랑켄슈타인 1818년 출간된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케 하는 창작 뮤지컬이다.

한편, 작품의 결을 그대로 녹여낸 캐릭터 포스터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프랑켄슈타인은 오는 6 20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뮤지컬삼총사’, ‘밀라디서지영 마지막 공연 소감 밝혀….

사랑하는 만큼 이별도 많이 슬프다

 

뮤지컬 삼총사’, ‘밀라디역 서지영 배우 마지막 공연 성공리에 마무리! 고혹 카리스마 제대로 선보였다!

 

뮤지컬 삼총사’(연출 왕용범,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10주년 기념 공연에서 고혹적 카리스마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뮤지컬 ‘삼총사’는 알렉산드로 뒤마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삼총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이다.

 

배우 서지영은 2010년 이래 매 시즌 사랑의 상처를 가슴에 품은 아름다운 스파이 밀라디 역을 맡아 무대에 올라 특유의 고혹적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발휘하며 뮤지컬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서지영은 공연 전 뮤지컬삼총사개막 10주년 공연에밀라디로 다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4년 만의밀라디이지만 막상 연습에 돌입하자 몸이 기억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움직이게 된다며 극 중 배역인 밀라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본 공연에 돌입한 배우 서지영은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과 우아한 카리스마로 밀라디역을 재해석해 입체적이고 흡입력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뮤지컬 삼총사’ 10주년 기념 공연을 마무리 했다.

이에 대해 서지영은 “10주년 기념공연 뮤지컬삼총사를 함께 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밀라디캐릭터를 참 많이 사랑하는데, 사랑하는 만큼 이별도 많이 슬픕니다. 그 동안 서지영 밀라디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6월부터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엘렌으로 찾아 뵐 예정에 있는데, 무대에서 행복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엘렌도 큰 사랑 부탁드려요.”고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를 더했다.

 

서지영 배우가 밀라디로 열연하며 화제를 모은 뮤지컬 삼총사는 개막 10주년을 맞아 호쾌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흥행 순항 중이며, 5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가능 하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