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배우들의 환상적인 조합!

뮤지컬<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캐스팅 발표

 

기품과 실력을 고루 갖춘 배우 캐스팅 완성

바다-김보경-루나-신성우-김준현-테이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통해 주연배우 추가 선발

4 4 1 티켓오픈

2018. 5. 18 샤롯데씨어터 개막

 

 

::: 이미지 : (왼쪽 윗줄부터) 김보경, 바다, 루나, 김준현, 신성우, 테이, 백형훈, 정상윤, 기세중, 최우리제공 = ㈜쇼미디어그룹 :::

 

 

세계적인 명작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프로듀서: 박영석) 캐스팅이 공개됐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이하 <바람사>) 올해 캐스팅은 공연과 방송에서 활약하는 명품 배우들과 MBC Plus 뮤지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신인 배우들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스칼렛과 레트 배역은 각각 캐스팅 완료된 3명의 배우와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1명씩 쿼드 캐스팅으로 확정됐다.

 

사랑스러운 남부의 여인에서 강인한 여인으로 성장하는 스칼렛 오하라 역에는 배우 바다, 김보경, 루나가 확정됐다.

뮤지컬 <바람사> 초연과 재연에서 “스칼렛  자체라는 원작자의 극찬을 받았던 바다가 다시 한번 스칼렛으로 돌아온다. 바다는 이번 공연에서 한층 깊어진 연기로 영원한 뮤지컬 디바로서의 모습을 거침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김보경은 뮤지컬 <레베카>, <위키드>, <  리퍼>  대극장 공연에서 매력적인 목소리로 인정 받은 믿고 보는 배우다. 김보경은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스칼렛을 목표로 사랑스럽고 톡톡 튀면서도 강인한 여성으로서 연기를 준비하고 있다. 그룹 에프엑스(f(x)) 멤버인 루나는 성숙해진 가창력과 연기로 스칼렛을 섬세하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 라스트 키스>, <레베카>, <금발이 너무해>에서 아이돌을 넘어 뮤지컬 배우로서 실력을 인정 받은 새로운 기대주이다.

 

전쟁 속에서 자유로우면서도 현실적인 사고 방식을 보여주는 인물인 레트 버틀러 역은 신성우, 김준현, 테이가 맡았다.

원조 테리우스로 불리는 신성우는 그의 대표작인 뮤지컬 <  리퍼>, <삼총사> 이어 <바람사> 재연에서 레트 버틀러 역으로서  하나의 인생작을 탄생시켰다. 최근 공연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는 신성우는 남성적인 외모와 목소리로 다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김준현은 최근 뮤지컬 <삼총사>, < 라스트 키스>, <마타하리>, <레미제라블>  끊임없이 공연을 이어가며 울림 있는 목소리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호평 받았다. 레트 버틀러로서 귀족적이고 부드러운 매력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MC로도 활약 중인 테이가 레트 버틀러로 캐스팅 됐다. 테이는 앞서 뮤지컬 <  리퍼>, <명성황후> 등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준  있으며, 이번 작품에서 시니컬한 매력을 지닌 젠틀맨을 선보인다.

 

시대의 이상주의자이자 스칼렛의 첫사랑인 애슐리 윌크스 역에는 정상윤, 백형훈, 기세중이 출연한다.

정상윤은 바다와 더불어 초연과 재연에 이어 다시 한번 관객 곁으로 돌아왔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정상윤은 이번 공연에서 한층 몰입된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기에 나섰다. 섬세한 연기와 훤칠한 외모, 뛰어난 가창력으로 뮤지컬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백형훈이 애슐리 윌크스에 캐스팅 됐다. 뮤지컬 <에드거 앨런 >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여 인정 받았던 백형훈은 지적이고 긍정적인 애슐리 윌크스의 모습을 자신만의 해석으로 새롭게 표현한다. 공연계의 차세대 기대주인 기세중은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나폴레옹>, <배니싱>, <보도지침>  대극장과 소극장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부드러운 외모와는 달리, 강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애슐리의 아내이자 정숙한 성품의 여성인 멜라니 해밀튼 역에 최우리가 캐스팅 됐다.

최우리는 앞서 뮤지컬 <에드거 앨런 >, <!캐롤>, <오케피>,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에서 사랑스러운 외모와 배역에 대한 깊은 이해가 담긴 연기로 주목 받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겸손하면서도 타의 모범이 되는 정숙한 여인 멜라니를 선보이며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밖에 스칼렛의 유모 역에 관객의 귀를 호강시키는 배우인 최현선과 한유란이, 노예장 역에 주목받는 뮤지컬 신예 박유겸이, 스칼렛의 아버지인 제럴드 오하라 역에 김장섭과 윤영석이,  와틀링 역에 임진아와 안유진이 출연한다.

 

뮤지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에서 뽑인 신인들도 스칼렛과 레트로 무대 선다!

한편, 뮤지컬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캐스팅 에서 열띤 경쟁을 벌이고 있는 신인 배우들이 주목 받고 있다. ‘캐스팅  우승자는 뮤지컬 <바람사> 남녀 주연배우로 무대에 오르는 기회를 얻는다. 대극장 뮤지컬의 주인공을 꿈꾸는 각양각색의 지원자가 등장해 공개 오디션을 치루고 있으며, 뮤지컬계의 라이징 스타가  신인들에 대한 공연계 안팎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캐스팅  오는 3 23 오후 9 30 MBC드라마와 MBC뮤직에서 동시  방송되며 MBC에브리원에서 오후 11시에 재방송된다.

 

뮤지컬 <바람사> 올해 공연은 오는 5 18일부터 7 29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올라간다. 이번 공연은 주인공 스칼렛과 레트의 황혼 키스신을 비롯, 동명 영화의 명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고전 명작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작품은 앞서 2015 한국 초연 당시 4 만에 누적 관객 5만명을 기록했고 같은  재연은 10만명을 모았다. 소설 원작과 동명 영화에 대한 향수를 지닌 ·장년층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에게  넓은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바람사> 샤롯데씨어터를 통해 오는 4 3 오후 2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다음날 4 오후 2시에 인터파크티켓, 예스24, 티켓링크, 하나티켓에서 1 티켓오픈 된다.

 

 

2018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18 5 18 () – 2018 7 29 ()

공연시간

·· 8 /  3, 8 / ·  공휴일 2, 7 ( )

5/23() 3 마티네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 140,000 / R 120,000 / S 80,000 / A 60,000

창작진

프로듀서 박영석 / 원작·오리지널 연출 제라르 프레스귀르빅( Gérard Presgurvic ) / 한국 연출 브래드 리틀(Brad Little) / 협력 연출 홍승희 /각색·한국어가사 김도윤 / 편곡·음악감독 김성수 / 안무감독 서병구 / 무대디자인 서숙진 / 의상디자인 조문수 / 분장디자인 김유선 / 조명디자인 구윤영 / 영상디자인 송승규 / 소품디자인 조윤형 / 기술감독 김미경

출연진

스칼렛 오하라 (Scarlett O’Hara)|바다, 김보경, 루나

레트 버틀러 (Rhett Butler)|신성우, 김준현, 테이

애슐리 윌크스 (Ashley Wilkes)|정상윤, 백형훈, 기세중

멜라니 해밀튼 (Melanie Hamilton)최우리

유모 (Mammy)|최현선, 한유란  노예장 (Big Sam)|박유겸

제럴드 오하라 (Gerald O’Hara)김장섭, 윤영석

 와틀링 (Belle Watling)|임진아, 안유진 

관람연령

 7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65 (인터미션 20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샤롯데씨어터, 예스24, 티켓링크, 하나티켓

주최

쇼미디어그룹

제작

쇼미디어그룹, ㈜이에스에이, 더뮤지컬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showmedia.kr

공연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쇼미디어그룹 02-549-9550

 

Posted by 무림태풍
,

 

 

희극지왕 김민교 연출로 돌아온다!!

 

 

연극<발칙한 로맨스>

 

SNL 코리아에 발탁된 이유를 

  있는 작품!

 

 

 

 

발칙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연극<발칙한 로맨스>

김민교 /연출로 이슈화되는 대학로 최고의 섹시발랄 코미디!!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특색있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민교가 대학로 최고의 섹시 발랄 코믹극 연극<발칙한 로맨스> 연출로 컴백한다.  공부터 ! 터진  발칙한 연극은 2011 초연을 시작으로 그간의 여정에서 핫한 작품으로 사랑받아 왔으며, 2018 더욱 진해진 짜임새로 각색되어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작품 헤어진 첫사랑에게 만나자고 제의한 남자주인공 봉필과 첫사랑을  그리워했던 여자주인공 수지의 만남 앙큼한 상상력 유쾌한 대사들로 그려낸다.

15  고교 시절에 만난 수지와 봉필은 순수 첫사랑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다. 봉필은 수지와의 이별  헐리우드로 건너가 세계적인 영화감독으로 성공했다. 그사이 이혼의 아픔을 겪고 아들을 부양하며 홀로 살고 있는 수지는 우연히 봉필의 소식을 접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 한국에 잠시 머물게  봉필이 수지에게 만나자는 연락을 하게 되는데 봉필의 연락에 수지는 기뻐하지만,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잠시 갈등한다. 그러나 결국 둘은 고급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첫사랑과 호텔 방에서의 은밀한 만남. 단순히 섹시와 코믹만 다루는  아닌, 아련한 첫사랑과의 이야기를 다루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풋풋해도 가볍지 않은, 첫사랑의 느낌을 아련하게 추억하는 연극<발칙한 로맨스> 이번 시즌에도 기대감을 주는 매력적인 배우들을 캐스팅, 더욱 발칙해진 연출력과 고급스러워진 무대장치로 재무장하여 2018 대학로 최고의 이슈작품 <발칙한 로맨스> 주목 받을 것이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연출 김민교, 허영웅) 김민교 배우의 애정작이자 5년여만의 연출 복귀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2018 4월말 대학로 JTN아트홀 1관에서 오픈 예정이다.

.

 

 

 

연극<발칙한 로맨스> 작품 개요

l     |  발칙한 로맨스

l 프로듀서  |  김승민

l       |  김민교

l 연출/각색 |  김민교 허영웅

l 공연기간  |  2018 04  ~ 7월말 (예정)

l 공연장소  |  JTN아트홀 1

l 기획/제작  |  집컴퍼니

l 공연 문의 |  집컴퍼니 02-719-0988

 

 

(사진제공:집컴퍼니)

Posted by 무림태풍
,

강연, 체험 그리고 음악이 함께하는 <비커밍맘 라디오쇼>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태교, 육아  유익한 정보를 새로운 형태로 전달

 

문화예술 소셜벤처기업 세일링드림이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현대백화점 문화홀에서 <비커밍맘 라디오쇼> 진행한다.

 

<비커밍맘 라디오쇼> 보이는 라디오 형태로 페스티벌 전체를 DJ 이끌어가며 유명강사가 게스트가 되어 주제별 유익한 정보를 강연한다. 특히 라디오 청취자처럼 페스티벌에 참여한 관객이 태교, 육아, 부부관계, 연인관계  질문을 사연으로 접수해 전문가에게 실시간으로 도움을 얻을  있고 신청자에 한하여 라디오 쇼에 직접 참여할 수도 있다.

 

 기존 베이비 페어처럼 가족 브랜드 만들기, 아빠의 임산부 체험, 베이비 육아, 연인  부부 상황극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고 사진촬영, 캘리그라피, 태담전화기 만들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참여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비커밍맘 라디오쇼는 아이를 가진 예비 엄마, 아빠  아니라 가정을 꾸릴 예정에 있는 연애커플과 가정에 새로운 구성원을 맞게 되는 조부모와 형제까지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강연을 통한 교육과 즐거운 체험  뮤지컬 비커밍맘에서 들을  있는 수준 높은 음악을 함께 들을  있는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이다.

 

오는 3 21 현대백화점 충청점을 시작으로 상반기 현대백화점 신촌 UPLEX에서 월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세일링드림은 2014년부터 뮤지컬 비커밍맘을 기획  제작하여 매년 극을 올려왔으며 지난  현대백화점 '사회적기업 패셔니스타(Passionista) 지원 프로젝트' 선정된  뮤지컬 외에 라디오쇼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는 5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동에 위치한 강동아트센터에서 2018 가족성장뮤지컬 비커밍맘을 올린다.  

문의 : 02-782-4477

 

 

(사진제공: 세일링드림/컬처마인)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