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삼총사’, ‘밀라디역 서지영!

 

고혹 카리스마로 독보적밀라디선보인다!

 

 

뮤지컬 삼총사’, ‘밀라디역 서지영 소감 밝혀….”4년만 밀라디몸이 기억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움직여

 

 

뮤지컬 삼총사의 서지영이 고혹적 카리스마로 또 다시 완벽한 밀라디를 선보인다.

뮤지컬 삼총사’(연출 왕용범,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에 배우 서지영이 개막10주년을 맞아 밀라디로 출연해 삼총사에 대적하는 우아한 카리스마로 무대 장악에 나선다.

뮤지컬삼총사는 알렉산드로 뒤마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삼총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뮤지컬이다.

극 중 사랑의 아픔을 간직한 매력적인 간첩 밀라디역을 맡은 배우 서지영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벤허등의 대작에서 기품 있는 외모는 물론 카리스마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인정받는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다.

특히, 2010년 뮤지컬 삼총사이후 사랑의 아픔을 간직한 매력적인 간첩 밀라디역을 맡아 무대에 올랐으며, 매 시즌 공연에서 탄탄한 가창력과 특유의 수려한 감성연기로 우아한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밀라디로 불리며 사랑 받았다.

 

개막 10주년을 맞아 공연되는 뮤지컬 삼총사밀라디로 돌아온 서지영은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과 특유의 고혹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발휘해 다시 한 번 최고의 밀라디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대해 서지영은 뮤지컬 삼총사개막 10주년 공연에 밀라디로 다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4년 만의 밀라디지만 막상 연습에 돌입하자 몸이 기억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움직이게 된다.”, “함께삼총사를 이끌어온 동료 배우들과 즐겁게 공연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공연을 통해 그간 쌓아온 연기 호흡을 선보이고자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공연 전 기대를 증폭 시켰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뮤지컬 삼총사는 초연 흥행 돌풍을 견인한 신성우, 유준상, 김법래, 민영기, 엄기준이 캐스팅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조순창, 손준호, 제이민, 선재 등 뮤지컬 ‘삼총사’를 통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배우들을 비롯해 김준현, 손호영, 서은광(BTOB), 린지(피에스타), 김보강 등 새롭게 작품에 합류한 배우들은 최상의 연기 호흡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삼총사는 오는 14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따뜻한 사랑이 있는 연극 사랑해요,당신

시즌 3 개막기념 사전예매 할인!

 

 

 

 

[연극_사랑해요,당신 시즌3 포스터]

 

 

2017년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117%라는 흥행몰이에 성공했던 연극 <사랑해요, 당신> 2018년 봄을 맞이해서 시즌3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은 서로 사랑하지만 항상 곁에 있다는 이유로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도 잊고 살아가던 평범한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 공연으로 치매라는 불청객이 찾아오면서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과 오늘의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깨닫게 해주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내용을 담고있다.

남편한상우역에는 이순재, 장용 배우가 아내 주윤애역에는 정영숙, 오미연 배우가 각 역활을 맡아 출현한다.

 

이번 시즌3 공연의 프로듀서를 맡은 극단사조 유승봉 대표는 지난 시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작품성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오는 04 15일까지 인터파크를 통해 사전예매시 최대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연극 <사랑해요, 당신> 2018 4 28일부터 6 03일 까지 KT&G상상마당 대치아트홀(삼성역)에서 공연하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

(예매 | 인터파크 1544-1555 , 공연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공연정보]

 

- 공 연 명 : 연극 <사랑해요, 당신>
-
공연 기간 : 20184 28 ~ 6 3

- 공연 시간 : , 3, 8/, 8 / 4, 7/ 3 (월 공연없음)
-
관람 가격 : 전석 6만원

-
러닝 타임 : 90 (인터미션 없음
)
-
관람 연령 : 13세 이상 관람가

-
주 최 : 한국방송연기자협회

- 주관/제작 : 극단 사조

- 예 매 처 : 인터파크

 

- 공연 문의 : ㈜컬처마인 1566-5588

 

 

(사진제공:컬처마인)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대학로고기뷔페 쎌빠 무한리필

 

대학로무한리필 고기집 대학로고기뷔페 쎌빠 다녀 왔어요

#대학로고기뷔페,#대학로무한리필,#대학로고기집,#쎌빠

 

 

대학로고기뷔페 쎌빠는

대학로무한리필 고기집이에요

 

 

 

 

 

 

이 건물 3층이에요

혜화역 2번 출구 대학로예술극장 골목

큰 골목 끝에 위치해 있어요

 

 

 

무한셀프구이 쎌빠는

연극계 셀럽들의 싸인이 붙어 있었어요

 

 

 

 

 

 

우리는 디너 시간이었어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대학로고기집이네요

 

 

 

 

 

 

 

 

다양한 고기는 물론이고 양념한 고기와

야채종류,볶음밥,떡볶이,차돌박이,군만두 등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김밥,감자 군만두 등 튀긴 음식들도 있구요

 

 

 

 

떡볶이는 기본이죠

ㅎㅎ

 

 

 

 

 

 

우선 1차적으로 가져와서

한상 차렸어요

차돌박이 불위에 올리니 군침 돌기 시작했어요

 

 

 

 

 

떡볶이와 튀김 음식도 가져 왔어요

 

 

 

 

 

단호박과 감자

김치,콩나물,마늘까지 고기와 같이 먹을것들이 준비되었어요

 

 

 

 

 

차돌박이 불판위에

지글지글 올려주고요

 

 

 

 

상추쌈에 싸먹는 차돌박이 좋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 먹는 대학로고기뷔페 쎌빠 좋네

 

 

 

 

 

항정살도 가져와서 구워 먹었어요

 

 

 

 

 

 

삼겹살도 가져 왔어요

 

 

 

잘 구워진 삼겹살까지 먹고 나니

무한리필이라지만 배가 불러 그만 먹기로 했어요

 

 

 

 

둘이서 고기 실컷 먹고 이 가격이네요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좋은 대학로고기뷔페

쎌빠였어요

3층이지만 장소가 넓어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동남아시아인들이 많이 찾아 오더라구요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
반응형

 이상 외면할  없는 현실을 직시하다, 2017 영국 최고의 문제작!

<연극열전7>_ 번째 작품 <킬롤로지(Killology)> 4 26 개막!

 

김수현·이석준 김승대·이율 장율·이주승 출연!

 

 

이미지 = 연극 <킬롤로지> 출연 배우, 제공 = 연극열전 ◀

[] 알란 _김수현, 이석준 · []  _김승대, 이율 · [] 데이비 _장율, 이주승 

 

 

티켓 오픈 | 3 14

 

 

<연극열전7>_ 번째 작품 <킬롤로지(Killology)>

 

 

2018 ‘웨일스 시어터 어워드극작상 · 최고 남자배우상, 2018  스테이지 어워드올해의 지역극장상 수상

2018 <연극열전7>  번째 작품으로 국내 초연!

 

한국 연극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연극열전> 일곱 번째 시즌 <연극열전7>  번째 작품 <킬롤로지(Killology)>(이하 킬롤로지) 포문을 연다.

 

연극 <킬롤로지> 개인을 둘러싼 거대한 사회 시스템에 대한 날카로운 문제의식과 그것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묵직한 질문으로 현재 영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작가 게리 오웬(Gary Owen) 최신작이다. 영국 최고의 극장 로열 코트 웨일스를 대표하는 셔먼 시어터 공동 제작으로, 작년 3 셔먼 시어터에서 초연을 선보인 이후 5 로열 코트에서  많은 관객을 만났다. 동시대의 목소리를 듣는데 망설임 없는 영국에서도  반향을 일으켰을 만큼 시의성 강한 소재와 독특한 형식을 가진 연극 <킬롤로지> 관객과 평단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웨일스 시어터 어워드극작상과 최고 남자 배우상, 2018 ‘ 스테이지 어워드올해의 지역극장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드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어 있다.

 

여행연극 시리즈라는 신선한 접근으로 사랑 받아  <인디아 블로그>, <터키블루스>, <인사이드히말라야>, 판소리와 햄릿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주목 받은 <판소리 햄릿 프로젝트>,  여자를 통해 인간 관계를 다룬 연극 <컬렉티드 스토리즈> 등으로 사람과 관계에 대한 통찰을 새로운 형식으로 풀어내  박선희 연출이 진두 지휘한다.

 

 

현대 사회에 만연한 폭력은 어디서 기인하는가?

 이상 외면할  없는 우리의 현실!

 

2017 3 인천여아 살인사건, 2017 9 부산 여중생 폭행사건, 2017 11 성동구 초등학생 투신사건  최근에 발생한 일련의 아동·청소년 대상 범죄들은 그야말로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트렸다. 범행의 잔인함뿐만 아니라, 범행 방식이나 동기, 혹은 가해자의 신원 등이 예전과 전혀 다른 양상으로 나타나며  빈도 또한 잦아지고 있는, 이러한 사건이  이상 특별한 뉴스가 아니라  주변 혹은 내게 일어날  있다는 공포 때문일 것이다.

 

개인의 문제를 거대하고 견고한 사회 시스템의 문제에서 바라보는 작가 특유의 시선을 담은 연극 <킬롤로지> 사회적인 안전장치 없이, 오로지 부모의 양육에 기댈  밖에 없는 상황에서 서적으로 부모의 보호를 제대로 받지 못한 아이들이 가해자이자 피해자로 성장할  밖에 없는 현실을 통해 우리 사회에 만연한 폭력의 원인과  책임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독특한 이야기 구조와 독백 형식으로 구성된 1인극 같은 3인극!

 

복지제도의 사각지대에 놓인 젊은 여성을 화자로  1인극 <스플롯의 이피게니아(Iphigenia in Splott)> 호평 받은 게리 오웬 3명의 배우가 모두 독백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독특한 구조의 연극 <킬롤로지> 다시 한번 주목 받았다.

 

작품은 서로 다른 상처를 가진  인물이  무대에 등장하지만 각자 독백을 통해 사건과 감정을 쏟아 내는 1인극 같은 3인극으로 진행된다. 가끔 발생하는 상대방과 마주하는 잠깐의 순간에 관객은 인물들의 관계와 상황, 사건에 대한 단서를 찾게 된다. 더불어 과거와 현재,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다 하나의 이야기로 귀결되는 이야기 방식은 무대 언어만의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방대한 독백과 다양한 감정변화로 무대와 관객을 사로잡을 6인의 배우들 

- 김수현·이석준, 김승대·이율, 장율·이주승

 

온라인 게임 Killology 동일한 방법으로 아들이 살해된  아들과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복수를 결심한 알란역에는 최근 연극 <언체인>, <스테디 레인>등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배우 김수현 연극 < 헬멧>, <  나우>등에서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이석준 더블 캐스팅 됐다.

 

아버지에 대한 분노로 살인을 위한 게임 ‘Killology’ 개발하여 거대한 부를 축적한 사업가 ‘역에는 뮤지컬 <영웅>, <몬테크리스토> 매력적인 비주얼과 보이스로 관객을 사로잡아  배우 김승대 연극 <> 이후 2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한다.  <쓰릴 >, <아가씨와 건달들>, <트레이스유> 등의 뮤지컬은 물론 <지구를 지켜라>, <프랑켄슈타인>, <네버  시너> 등의 연극무대에서 강한 존재감을 선보연  배우 이율 출연한다.

 

온라인 게임 Killology 처참한 희생자 데이비역에는 연극 <. 버터플라이> <프라이드>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관객들에게 신뢰를 쌓고 있는 배우 장율 영화 <소셜포비아>, < 방황하는 칼날> 드라마 <조작>, < 보이스>등에서 특유의 연기톤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활약중인 배우 이주승 더블 캐스팅 되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극열전7>  번째 작품 <킬롤로지> 4 26,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개막하며, 티켓 예매는 3 14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문의 02-766-6007)

 

 

 

 

 

가슴 아프고 고통스러운  사람의 독백이 소용돌이치며 얽혀있다.

작품 표면에 드러난 상처는 거칠고 아프지만 동시에 연민으로 가득하다.”

The Guardian

 

 

SYNOPSIS

 

당신은 지금 희생자를 처형 중이에요.

심장에 총을 쏴요, 빠르고 정확하게, 그럼  .

배에 총알을 박아 천천히 죽이면?  !

머리에 비닐 봉투를 씌워서 질식사 시키는 동안

손가락과 발가락이 하나씩 피투성이가  때까지 망치질을 해요. 그럼  .

 

 

 세계적으로 화제를 일으킨 온라인 게임, 킬롤로지

 소년이  게임과  같은 방법으로 살해되었다.

 

게임의  장면처럼 처참한 희생자가 되어버린 소년, ‘데이비

반응형
Posted by 무림태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