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11() 폐막!

뮤지컬 <찰리찰리>

아름다운 무대와 중독성 강한 넘버로

관객 매료시키며 호평 속 마무리!

 

:: 사진-뮤지컬 <찰리찰리>공연 사진 | 제공-연우무대 ::

 

지난 2 24() 개막하여 누구에게나 있는 내면 속 슬픈 자화상을 비추어 준 뮤지컬 <찰리찰리> 2주간의 여정을 마치고 오는 3 11()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찰리찰리>는 타인의 시선으로 연극을 꾸미며 살아가는 소녀, 소문에 쌓여 홀로 숨어 지내는 소년 등을 등장 인물로 하여 이들이 그림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꿈을 꾸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이들이 벽에 그림을 그려 둘만의 비밀 정원을 만드는 장면에서는 무대 배경을 알록달록한 꽃 그림으로 가득 채워 관객들을 환상 속으로 안내했다. 이에 아름다운 무대를 넋 놓고 바라 볼 수 밖에 없었다.”, “마치 내가 꿈을 꾸는 것 같았다.” 등의 호평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회전무대를 이용해 아트스쿨, 소년의 집 등 공간 전환을 효율적으로 표현했고 극 중 사건을 속도감 있게 전개했다. 또한 뮤지컬 <찰리찰리>만의 중독성 강한 넘버는 라이브 밴드의 연주를 통해 음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으며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멜로디가 자꾸 귀에 맴돈다.”,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었다.”등의 평을 남겼다.

 

 

:: 사진-뮤지컬 <찰리찰리>공연 사진 | 제공-연우무대 ::

 

한편 아일린역의 문진아는 사랑스러운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 주었고 소년역의 윤지온은 소년내면 속 두려운 마음과 아일린으로 인해 점점 밝게 변해가는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피터역의 호효훈은 위트 있는 모습과 동시에 때로는 진지한 모습을 보여 주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 주었고, ‘리비역의 강윤정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캐릭터가 가진 당당함을 잘 표현해주었다.

 

뮤지컬 <찰리찰리>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2017 공연예술 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선정작으로 연극<해무>,< 일곱집매>, <그리고 또 하루> 뮤지컬 <! 당신이 잠든 사이>,<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사춘기>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웰 메이드공연을 선보이며 사랑 받아 온 연우무대의 네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동화 같은 무대와 귀에 맴도는 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찰리찰리>는 오는 3 11()까지 대학로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02-6498-0403)

Posted by 무림태풍
,

과 사진 찍고선물도 받고!

3월은 꽃처럼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자!

 

연극 <미저리>

 

공연과 함께 특별한 추억도 남길 수 있는 특급 기회!

 

 

 

 

:: 사진-연극 <미저리포토데이 이벤트 이미지 | 제공-()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

 

 

지난 2 9(개막하여 연일 스릴러의 표본이다!’, ‘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몰랐다!’,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는 연극!’ 등의 호평을 얻으며 순항 중인 연극 <미저리>가 봄을 맞이하여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이다.

 

먼저 오는 3 13()부터 3 29()까지는 연극 <미저리>의 ’ 역인 김상중-김승우-이건명과 함께 공연 종료 후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는포토데이를 마련했다. 김상중은 3 15() 8, 3 22() 8, 3 28() 3시 공연김승우는 3 13() 8, 3 20() 8, 3 28() 8시 공연이건명은 3 14(), 8, 3 27() 8, 3 29() 8시 공연까지 총 9회차동안 진행한다이는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에게 큰 추억을 남겨 줄 것이며공연의 여운을 오래 간직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본 이벤트는 매표소 오픈 후 티켓을 수령하는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 사진-연극 <미저리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미지 | 제공-()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

 

3 14()에는 예매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와인 및 프리미어스티 세트를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의 두 손과 마음을 모두 풍족하게 채워 줄 것이다본 이벤트는 로비에 비치 된 응모함을 통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터파크에서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화이트데이특별한 데이트를 고민하는 연인들을 위해 커플 할인’ 30%의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연극 <미저리>는 동명의 소설과 영화를 통해 오랜 기간 사랑을 받아 온 명작으로인기 소설 ‘미저리’의 작가 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스릴러이다국내 초연에서는 김상중-김승우-이건명-길해연-이지하-고수희-고인배와 같은 국내 최정상 배우들의 열연과 더불어 회전무대를 이용해영화와 같은 무대 전환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었고, ‘애니와 의 심리에 보다 집중하며 관객들이 느낄 팽팽한 긴장감과 스릴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다.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올 봄관객들을 극장으로 안내할 연극 <미저리> 4 15()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오는 3 8(오후 1시 마지막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공연 문의 1544-1555)

 

Posted by 무림태풍
,